소울가디스 - 내 영혼의 여신이 전하는 메시지 컬러링북
잘될운명 지음, 은정지음 그림 / 소울소사이어티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소울가디스 컬러링북은 내 영혼의 여신이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그림들을

컬러링북으로 펴낸 책입니다.

내면의 여신을 마주하는 재미있는 컬러링북을 만나보세요.







글 잘된운명, 그림 은정지음, 출판 소울소사이어티에서 출간했어요.

그런데 책을 보니 정말 사전조사를 많이 하시고 공부를 많이 해서 준비하신 티가 나요.

전 세계 여신들의 소개와 아름다움을 담은 책 내용의 퀄리티가 정말 좋아요







소울가디스 오라클 카드와 세트로 즐기시면 더욱 활용도가 좋아요. 

소울가디스 오라클 카드는 소울소사이어티 홈페이지에서 구입하실 수 있어요.






앞에 페이지에 시작하는 글귀 중에 이런 페이지가 있는데 마음에 들어요






전 세계 40명의 여신들의 지혜와 영감, 아름다움을 담은 이야기들을

컬러링북으로 만들었는데요

저는 신화 이야기와 여신들의 이야기에 아주 관심이 많고

다른 나라 여행을 다닐때 꼭 그 나라 여신에 관한 이야기책을 수집하는 편이라

더더욱 관심이 많이 가는 책이었어요!







우리 내면에는 모두 신이 살고 있지요

소울가디스 컬러링북에서도 우리 내면의 여신들을 만나고

나만의 방식으로 아름다움을 완성시켜볼 수 있어요

정회도님은 국내 1위 타로 유튜버로, 무려 48만명이나 구독중인 타로마스터라고 해요






40명의 소울가디스 내 영혼의 여신들은 천상계, 자연계, 인간계, 지하계 전체에

광활하게 분포하고 전 세계 곳곳에서 다양한 이야기로 만나볼 수 있어요

소울가디스 오라클 카드와 함께 사용하면 

오늘의 메세지를 확인후 나만의 여신을 만날 수도 있답니다






궁금한 질문이 있거나 하루를 시작하는 때에

여신의 메시지를 만날 수 있어요

여신에 관한 신화 이야기, 여신이 전하는 소울 메시지, 내 소울이 품고 있는 여신의 성향을 알아볼 수 있어요






게다가 소울톡 어플도 있어요

여신 MBTI테스트를 통해 나의 여신을 만날수 있어요

오늘의 여신이 전하는 메시지를 확인하고

상담사와 상담을 받고 소울가디스 오라클 카드를 뽑을 수도 있어요

너무 재미있겠지요







저는 일러스트와 컬러링 도안은 저에게 제일 중요한 부분인데요

마고 신화를 예쁜 일러스트로 잘 표현했네요






처음 들어보는 대지의 여신도 있어요

대체적으로 일러스트가 모두 신비롭고 카리스마 있어요

여신의 힘인가봐요






아프리카 인어의 모습도 신비롭고 예뻐요







너무나 아름다운 꽃의 여신 플로라에요







여름과 부의 여신 아이네에요 

유럽 신화는 확실히 이름들이 낯이 익어요







내면의 빛으로 우주를 채우는 여신들에게 이 책을 바칩니다.

이 책을 기획하신 분은 아주 많은 공부를 하신 거 같아요

많은 자료를 모으고 공부한 기본지식으로 이 책을 내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저는 어떤 여신을 색칠해볼까 엄청 고민했는데요

제가 선택한 여신은 풍요와 사랑, 미의 여신 프레이야 였어요.

북유럽 여신인데 저는 처음 들어보는 거 같았어요

북유럽 여신이라 그런지 일러스트도 북유럽 스러운 분위기가 나요

아주 매끈하고 색연필이 잘 올라가는 질이 좋은 도톰한 종이로 만들어졌어요

일반 책처럼 펼쳐져서 컬러링하기는 불편하실 수도 있겠어요

워낙 도안이 예쁘고 종이가 좋아서 색연필 컬러링은 하기 편했어요

바로 옆에 예시작과 신화의 이야기, 여신의 이야기가 들어 있고

여신이 전하는 메시지를 읽어볼 수 있는 점도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예쁘고 흥미로운 책을 체험하게 해주신 힐링컬러링카페, 소울소사이어티 감사드립니다.

이 서평은 책을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소울가디스컬러링북 #소울가디스오라클카드 #정회도 #소울소사이어티

#컬러링 #컬러링북 #컬러링북추천 #컬러링북스타그램 #집콕취미 #취미추천 #오라클카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