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여서 반짝이는 하루 컬러링북
박라희(스텔라박) 지음 / 시대인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함께여서 반짝이는 하루 컬러링북은 색연필의 포근하고 부드러운 색감을

잘 살린 아주 귀엽고 다정한 그림들이 들어있는 컬러링북입니다.

이 책의 가장 큰 특징은 220g 종이로 굉장히 도톰하고 고급진 종이를

PUR제본으로 펼쳐지기 쉽게 컬러링하기 편리하게 만들었다는 점입니다

17*21cm 사이즈의 도톰한 컬러링북은 컬러링하기 너무 좋은 책이어서 소장가치가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여섯 동물친구들의 이야기를 스텔라박작가님의 따스한 그림체로 담았어요

귀여운 동물친구들을 만나러 빨리 펼쳐보고 싶네요!







스텔라박 작가님은 색연필 손그림을 좋아하신대요

색연필만이 주는 사각사각 포근포근한 그 느낌을 저도 무척 좋아해서

이 책이 더 좋아지려고 해요!







프롤로그와 일러스트에 책에 대한 소개가 나오는데요

저 일러스트에 보이는 여섯 동물친구들이 함께 사는 마을에 대한 컬러링북이에요

귀여운 동물친구들의 일상을 담은 그림들이 펼쳐지겠죠?







동물친구들의 캐릭터소개가 있는게 너무 귀여움 포인트네요!!ㅋㅋㅋ

각자의 이름과 특징이 나와있어요

여섯동물 친구중에 네마리는 강아지, 한마리는 너구리, 두마리는 고양이네요

율무는 너구리같기도 하고 여우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목차는 이렇게 사계절 봄여름가을겨울로 나뉜 도안들의 테마와 제목을 보여줍니다

각 도안마다 제목이 있는데 제목들도 너무 사랑스럽고 따스하네요

어떤 그림들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먼저 봄 챕터네요!







아직 따듯해, 갓 구운 빵 도안입니다 

빵을 구워 친구들에게 전해주러 가는 귀여운 동물친구들이에요






아침 햇살과 단잠 도안이에요

귀여운 친구들이 잠을 자고 있어요

이렇게 공간을 꽉 채운 그림들이 주는 동화같은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여름도안입니다







시원한 수박주스를 마시며 걸어가는 모습의 '더운날엔 수박주스'도안입니다

길거리 묘사와 강아지 묘사가 너무 귀엽습니다







모카의 여름나기 도안은 다양한 물건들이 그려져 있네요

가끔은 이렇게 여백 많은 그림이 좋을때도 있어요







가을 테마 입니다








따스한 온기 도안은 따스한 차와 책과 함께하는

어느 가을 오후같은 도안이네요

귀엽고 사랑스러운 그림과 색감이 동화같이 예뻐요







모카의 찬장 도안은 커다란 찬장 그림이 컬러링하기 재미있어보여요

이런 공간컬러링을 저는 너무 어려워하는데

작가님의 그림을 보고 따라하다보면 잘 칠할수 있게 되겠죠







겨울 도안입니다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크리스마스 마켓에 갔나봐요

저도 크리스마스마켓 너무 좋아하는데 그림도 넘 예쁩니다








코코가 만든 목도리 그림은 배경 묘사도 그렇고 자잘한 사물들도 많고

컬러링 할때 너무 재미날거 같네요!






부록으로 작가님 그림을 미니포스터로 5점 수록해주셨습니다







이런식으로 작가님의 그림이 나와있어요

따스하고 포근한 작가님의 그림을 소장하기 너무 좋은 부록이네요

다만 단면으로 5장 다 실어주셨더라면 포스터나 엽서로 활용하기 더 좋았을텐데

그부분이 아쉽습니다 







저는 하얀 마을과 눈사람 친구라는 도안이 

너무 예뻐서 색칠해보려고 해요







PUR제본이라 이렇게 끝까지 펼치기가 좋아요

이렇게 제본해주셔야 펼쳐놓고 컬러링 하기가 편하거든요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센스만점 컬러링북입니다








프리즈마 색연필 사용해서 완성했어요

와 그런데 정말 깜짝 놀란게 종이가 정말 도톰합니다!

알고보니 종이가 220g 종이더라고요!

이정도면 작가님들도 드로잉할때 쓰는 정도의 퀄리티인데

어떻게 컬러링북에서 이렇게 질 좋은 고급 종이를 사용해서 책을 내셨는지

너무너무 컬러링도 잘 되고 고급지고 대박 좋네요!!

종이 질이 너무 좋아서 한권 더 사놓고 싶어졌어요


귀엽고 예쁜데 종이 질 까지 너무 고급지고 컬러링이 잘되는

함께여서 반짝이는 하루 컬러링북 체험하게 해주신

힐링컬러링카페, 시대인 출판사 감사드립니다

본 서평은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