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연필 풍경화 컬러링북 : 서유럽 편 - 쉽고 재미있게 그리는 색연필 풍경화 컬러링북
김소라 지음 / 에디트라이프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색연필 풍경화 컬러링북 : 서유럽 편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신간 컬러링북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바로 색연필 풍경화 컬러링북: 서유럽편 입니다

예쁜 풍경화를 많이 그리신 베스트셀러작가 김소라 작가님의 

색연필 풍경화 시리즈는 이미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컬러링 도서인데요

오늘 너무너무 예쁜 서유럽편을 만나게 되어 넘 기쁩니다






서유럽에 가보신 적 있으세요?

저는 몇번밖에 없지만 그 이국적인 색감과 분위기를 너무 좋아합니다!

물론 여행은 어딜가나 다 좋아하긴 합니다 ㅋㅋ

색연필 풍경화 컬러링북의 장점은 그런 여행의 설레는 마음들을

그림속에 담아낼 수 있다는 것 같아요

그림을 보고 색칠하다보면 기분이 참 좋아집니다






김소라작가님은 풍경화, 수채화 등 다양한 그림을 많이 그리셨고

많은 베스트셀러들을 펴낸 베스트셀러작가님이시기도 합니다

작가님의 SNS에도 놀러가야겠어요

http://instagram.com/sorasora_sr







우리가 가보고 싶은 서유럽의 명소들을 화폭에 담아두신 작가님의 편지에요






작가님은 먼저 컬러링을 위한 기초 레슨을 연습한 후

컬러링 도안과 예시를 봐달라고 하시네요!






목차를 보면 그림과 함께 서유럽의 나라와 명소의 이름이 나와있어요

내가 칠하고 싶은 그림을 목차에서 고르실 수 있습니다

총 26개의 관광 명소들의 그림이 실려있는데 저는 다 마음에 듭니다!

A4와 거의 비슷한 21*27사이즈의 책에는 컬러링하기 좋은 매끄러운 재질의 종이로 제작되어

작가님의 예시작과 도안이 함께 펼쳐질 예정이에요~~






먼저 미니레슨이 준비되어 있으니 

저와 같은 초보자 분들은 기대해주세요~~







색연필 컬러링을 위한 기본 도구입니다 

바로 색연필이죠? 

색연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도구 소개만 봐도 즐거우실거에요

이 책의 특징은 색연필 특유의 사각사각 포근포근한 느낌을 살린 그림들이 실렸다는 건데요

그래서 작가님의 그림을 보면서 색연필 특유의 매력을 마음껏 느끼실 수 있어요






작가님은 파버카스텔 색연필 24색으로만 이 책을 그리셨다고 합니다

역시 전문가라 그런가 저는 24색 가지고는 아무것도 못하겠던데 정말 너무 대단하세요!

색상표와 조색, 혼색, 등의 다양한 팁들을 작가님께서 알려주셨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책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채색하는 법을 알려주시는 작가님이세요

특히 그라데이션을 자연스럽게 하는 법은 컬러링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겠죠!

저같은 초보는 이런 팁이 너무 좋습니다






미니 레슨을 열심히 마치고 나면 이제 본격적으로 그림들을 만나실 수 있어요






'다양한 그림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런던의 타워브리지에요

이 그림 너무 예뻐서 반해버렸습니다!!

꼭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벨기에의 생캉트네르 공원입니다

이국적인 풍경이 멋집니다

작가님의 예시작 밑에는 컬러칩의 예시와

컬러링 팁이 나와있으니 보면서 칠해봐야겠어요!











다음은 스위스의 루체른 카펠교입니다

저는 처음 들어보는 곳이라 명소에 대한 간단한 설명도 있었으면 바램이 있네요

너무 아름다운 풍경에 반해서 제가 직접 찾아봐야겠어요!ㅎㅎ






이번엔 저도 잘 아는 곳입니다

이탈리아의 피사의 사탑입니다!

이 그림도 너무 멋져요!!






다음은 스페인의 카를레스 부이가스 광장 분수쇼입니다

야간의 조명과 화려한 분수쇼를 24색으로 표현하신 작가님... 존경스럽습니다!!






독일의 프랑크푸르트 뢰머 광장입니다

개인적으로 독일은 꼭 한번 가보고 싶은 나라라 넘 근사해보입니다

특이하고 멋진 감성의 건축물같아요~~






너무 유명한 영국의 런던아이입니다







벨기에의 크리스마스 마켓입니다

제가 너무너무 가보고 싶은 크리스마스 마켓!!

크리스마스 시즌에 이 책을 받았다면 이 도안을 제일 먼저 칠했을거 같아요

저는 크리스마스 광팬이거든요!! ㅎㅎㅎ






너무 예쁜 그림들이 많아서 어떤 도안을 색칠해볼까 고민이 많았답니다

저는 그중에서도 제가 제일 가보고 싶은 곳을 골랐어요

바로 프랑스의 지베르니입니다

정원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이에요






작가님의 예시작을 보면서 무념무상...

이렇게 적은 가짓수의 색연필로 이 작품을 완성하신 작가님을 다시한번 존경합니다

저는 나무의 표현이 조금 어렵더라고요

그치만 작가님의 예시작을 보면서 무념무상 색연필을 사각사각 슥슥 칠하다보니

어느새 작품이 완성되었습니다!

컬러링 도안도 질이 좋고 도톰한 매끄러운 종이여서

색연필로 컬러링하기 가장 흔하게 쓰시는 그런 종이였어요

색연필 컬러링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책이 마음에 드실거 같아요


예쁜 책을 체험하게 해주신 힐링컬러링카페, 에디트라이프 출판사 감사드립니다

이 서평은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