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연필 꽃그림 컬러링북 - 쉽고 재미있는 보태니컬 아트
김명희 지음 / 에디트라이프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쉽고 재미있는 보태니컬 아트

색연필 꽃그림 컬리링북이 새로 나왔다고 해서 

얼른 서평단 손들었어요!

꽃그림은 사랑이니까요^^





에디트라이프 출판사에서 펴내고

김명희작가님이 그리셨어요.

보태니컬 아트 작가님의 책은 언제나 반갑습니다

꽃의 아름다움을 묘사해보면서

내 마음에도 꽃이 피어나더라고요^^





목차를 보시면 아름다운 꽃 그림이 작게 프린트되어

직접 꽃을 보고 고를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밑에는 꽃 이름과 순서가 적혀있습니다

목차만 봐도 벌써 향기로운 기분이 듭니다

A4사이즈의 책에 총 17개의 그림과 컬러링도안이 있습니다





보태니컬 아트를 처음 접하시는 초보분들을 위해 

기초 레슨이 마련되어 있어요

색연필로 꽃그림을 그리기 위한 준비작업입니다





작가님이 사용하신 색연필 정보가 파버카스텔 수성이라고 합니다

발색표에 색상표가 있는 것을 보니 아마 클래식이 아닌 전문가용이겠죠?

명확한 제품명은 기재되어 있지 않네요.

기본적인 스트록과 연습을 할수 있으니 초보분들은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기초레슨을 지나면 보태니컬 아트를 시작하기 위한

꽃그림 예시작과 컬러링 도안들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어떤 도안들이 있는지 보는건 무척 중요하죠!

백일홍 도안은 무척 화려해보이는데반해

컬러칩은 6가지 색깔로만 구성되어 있는거 보니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예시작 밑에는 꽃말과 컬러링 팁도 함께 있어요





철쭉입니다.

도안을 보시면 선이 진하게 그려져 있어요.





복수초입니다

대체로 대중적이고 예쁜 꽃들로만 구성하신 것 같아요





에키네시아 입니다

형태는 단순해보이는데 컬러칩을 보니 어마어마 한 양의 색상이 사용되었네요!





책의 마지막 도안입니다

튤립과 장미, 델피니움이 어우러진 꽃다발인데요

미학적으로도 아주 아름다운 구도를 가지고 있는거 같아

저는 이 도안을 색칠해보기로 합니다.





작가님이 제시해주신 컬러칩에는 색상만 있고 색상번호가 없어서

대조해가며 칠하느라 어려웠지만

이러나저러나 꽃그림은 역시 힐링입니다.

칠하고 내내 마음이 평화롭고 행복했네요






작가님 컬러칩 보시면 정말 다양한 색상을 고르게 쓰셨습니다.

컬러칩에 잎사귀는 빠져있어서 좀 힘들었지만

보태니컬 아트 배우면서 익혀왔던 기본기로 어찌저찌 완성했네요 ㅋㅋ

너무너무 이쁜 색연필 꽃그림 컬러링북!

꽃그림그리며 힐링하시길 바랍니다^^



서평단 뽑아주신 힐링컬러링, 에디트라이프 감사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