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피 아저씨의 뱃놀이 네버랜드 Picture Books 세계의 걸작 그림책 53
존 버닝햄 글, 그림 | 이주령 옮김 / 시공주니어 / 1996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일단 유명한 작가이다. 그림, 유명한 상받았다. 무지 기대하고 펼쳐보았다. 내용? 단순해서 나쁘다는건 아닌데.. 워낙 많이보던 반복적인 내용이어서 조금은 그랬다. 그림? 서평에서 보고 나의 시각에 문제가 있구나 했다. 좋은 그림을 나만 몰라 보는것 같아서. 너무 기대를 크게 해서 그랬나보다.

아이들의 반응이 제일 중요하겠지? 그래도 우리아이들 곧잘 들고 와서 읽어달라 한다. 엄마보다 수준이 높아서(?)다행이다 싶다. 독자들의 여러가지 책의 활용도를 봤다. 나도 참고해서 좋은 책, 잘 이용해서 나의 눈높이도 올려봐야겠다. 검피아저씨! 자주 만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