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버스 융합과학 23 : 힘과 운동 - 학교 공부 꽉 잡는 공부툰, 소년 한국 좋은 어린이 책 스토리버스 융합과학 23
김은정 외 지음, 최준곤 감수 / 스토리버스 / 2014년 4월
평점 :
절판


스토리버스 융합과학 23

스토리버스 융합과학 23

작가
김은정, 이동학|신재환|최익규|김현민
출판
스토리버스
발매
2014.04.15
평점

리뷰보기 

 

​초등과학 연계/융합과학/학습만화/스토리버스/교과연계


​작은 아이가 좋아하는 스토리버스 융합과학편이 25권으로 완간되었습니다.

​늘 월초가 되면 책이 왔나 안왔나 물어보눈 준군~

화장실갈 때 늘 챙겨 가는 학습만화 스토리버스랍니다.



그래서 우리집 화장실 옆에 책두는 곳에 자리 잡은 스토리버스..

아이가 화장실 갈 때 골라보는 책들.. 그 속에서 100%간택받는 스토리버스-융합과학이랍니다.



스토리버스를 읽고 항상 독후활동해 주는 작은 아들 준~

이렇게 진지 모드로 책상에 자리잡고 보는 스토리버스랍니다...



조금 정성스레 해주시면 좋겠지만..

스스로 하는 것에 만족~^^한답니다....


아이는 무게와 중력/질량의 관계를 실어 놓은

수퍼보이가.. 기억에 남는가 봅니다.


이번에 만난 힘과 운동은 제가 학창시절 많이 어려워 했던 물리부분이라..

좀 더 자세히 살펴보고 읽어봤답니다..

읽으면서 '아하..'했던 부분들이 참 많았어요..


초등과학 연계/융합과학/학습만화/스토리버스/교과연계


스토리버스를 주욱 읽어오면서 느꼈던

이야기 속에 알리고자 하는 내용을 잘 녹여놓았다고 항상 이야기하는데요.

이번 <힘과 운동>이 더욱 더 그래서 좋았어요..

제가 이해를 할 수가 있어서..좋았다능~~



지구정복 대소동이란 만화 속에 나오는 지레와 힘의 작용..

1종/2종/3종 지레 원리... 봐도봐도 사실 이해가 안갔던 부분인데

요 걸 읽고 이해가 왔다는..뒷이야기가~~~



이렇게 설명하면서 상세하게 실어 놓은 그림이 이해를 더 빨리 도와줍니다..



실사를 실으면서 정리와 정보를 제공하는 페이지에도 적절히 만화 캐릭터를 배치해서

그 만화 내용을 다시 한 번 되돌려보면서 정리가 되니

더 오래 기억에 남도록 해 줍니다..


초등과학 연계/융합과학/학습만화/스토리버스/교과연계


​25권으로 끝나는 융합과학 스토리버스..

주욱 뒤돌아 보니 생물/지구과학에 많이 치중이 된 편이더라구요..

저는 과학 중에 화학도 많이 힘들었었는데..


화학분야에 5권 정도 더 편집해서..30권 채웠으면~ 하는 아쉬움도 가져봅니다..

융합과학을 보니 융합사회편이 보고 싶어져..

고민 중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