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페인팅북 : 곤충 스티커 페인팅북
베이직콘텐츠랩 지음 / 키즈프렌즈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키즈프렌즈

국내 최다 10작품 수록

방학인 요즘 아이들과 하기 좋은 스티커북~^^

예전에 동물을 너무 너무 재미있게 했던터라 이번에도~^^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곤충 책을로 만나보게되었어요~

표지 부터가 좋아하는 사슴벌레가 멋지게 있어서

아이들의 흥미를 더욱 유발했어요^^

멋진 곤충 친구들 만날 설렘을 기대하며 삼형제 모두가

함께 해보는 시간을 갖었답니다.



친절하게 설명도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차근차근 하드라구요~순서에 맞게 절취해서 서로 나눠가지구요

각자가 서로 하려고 티격태격하지 않고 원하는 건 절취해서 할 수 있으니 너 무 좋더라구요~

다양한 곤충이 있으니 고르기에도 좋고 사이좋게 할 수 있었답니다~

인기 많은 사슴벌레는 가위 바위 보로 결정!!

첫째의 지휘하에 아이들이 서로 절취해서 그림부분과 스티커 부분을 2장씩 나눠 가지고

붙이기 시작했어요~스티커도 숫자에 맞게 차례대로 붙여나가기 시작하면~되는

아주 간단해 보이지만 초 집중을 해서 해야만 한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사마귀,쇠똥구리,달팽이,나비 등등~

10가지 곤충들이 있었어요^^아이들은 더 많은 곤충들을 만나보고 싶어 했지만;;;

이 한 권의 곤충들로 푸짐해서 좋고 그림이 입체감 있게 표현 되어서 좋고

미술시간같은 멋진 작품들을 완성해 갔답니다.


.

조용해지는 시간~ 삼형제 모두 조용히 앉아서 집중하는 시간^^이 되었어요

엄마의 마음이 뿌듯~ㅎㅎ 평화의 시간이였어욯ㅎㅎ

그림과 관련된 이야기도 읽어보고 서로 이야기도 해주고^^

놀이 시간이 아닌 미술시간이 되어버렸어요 ㅎㅎ

색상도 감각있게 되어 있어서 입체적으로 표현될 때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멋지게 완성~!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곤충 말고도 다른 시리즈들도 있음 사달라구하네요^^ㅎㅎ

엄마인 저도 혼자 하면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이번 방학에는 스티커 페인팅 북을 시리즈별로 하면서 방학을 보낼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