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도 좀! 살자 - 사춘기 자녀 때문에 미칠 것 같은 엄마의 아우성 또 다른 일상 이야기
김민주 지음 / 지성사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엄마도 좀! 살자

김민주 지음

지성사 출판

사춘기 자녀 때문에 미칠 것 같은 엄마의 아우성

제목이 너~~~~무 와 닿는 책!!

아직 사춘기의 초반이라 미칠 것을 대비해서 읽어 볼 책~!

사춘기가 아니더라도 삼형제 때문에 요즘 미칠 것 같았는데;;

힐링 하고자 더욱 책을 열심히 읽어 보았다.



큰 아이의 사춘기를

혹독하게 겪으신 작가님

그러기에 더욱 믿음이 가는 현실적인 책인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힘든 사춘기맘 마음세움 연구소'의 대표이시고

'사춘기 자녀 때문에 미칠 것 같은 엄마들의 모임' 카페도 운영하고 계시다.

하나. 알아야 산다

둘. 변해야 산다

셋. 받아들여야 산다.

넷. 성장해야 산다.

부록. 부모들이 궁금해하는 사춘기 문제 행동

정말 사춘기가 무섭긴 한가브다.. 파트마다 산다 라는 글자가!!

정말 살기위한 책!!

엄마도 좀! 살자







책을 읽으면서 나의 사춘기 시절을 되돌아 보게 되었다.

우선 치유받지 못한 나의 어린아이를 대면해야 하는 과정이 있었다.

내 행적을 찾아서..조금은 어렵고 힘들지만 이 과정은 나의 아이를 위해서 꼭! 필요함을 깨달았다.

책을 읽을 수록 나에게 든든함이 느껴지는 책이였다.

이 책이면 우리 아이들의 사춘기 시절을 잘 버티며 살 수 있을 것 같은~~

책 읽기가 아까워 파트마다 조금씩 아껴가면 읽은 책은 정말 오랜만이다.

부록에 부모님들이 궁금해 하는 사춘기 문제행동들까지!

사춘기를 대비할 수 있는 책으로 추천!! 합니다.

또한 사춘기 시기를 겪고 있을 부모님에게도 추천~!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