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페인팅북 : 곤충 스티커 페인팅북
베이직콘텐츠랩 지음 / 키즈프렌즈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티커 페인팅 (곤충)

키즈프렌즈

국내 최다 10작품 수록

방학인 요즘 아이들과 하기 좋은 스티커북~^^

예전에 동물을 너무 너무 재미있게 했던터라 이번에도~^^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곤충 책을로 만나보게되었어요~

표지 부터가 좋아하는 사슴벌레가 멋지게 있어서

아이들의 흥미를 더욱 유발했어요^^



친절하게 설명도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차근차근 하드라구요~

각자가 서로 하려고 티격태격하지 않고 원하는 건 절취해서 할 수 있으니

사이좋게 할 수 있었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사마귀,쇠똥구리,달팽이,나비 등등~

10가지 곤충들이 있었어요^^



조용해지는 시간~ 삼형제 모두 조용히 앉아서 집중하는 시간^^

엄마의 마음이 뿌듯~ㅎㅎ 평화의 시간이였어욯ㅎㅎ

그림과 관련된 이야기도 읽어보고 서로 이야기도 하고^^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곤충 말고도 다른 시리즈들도 있음 사달라구하네요^^ㅎㅎ

엄마인 저도 혼자 하면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이번 방학에는 스티커 페인팅 북을 시리즈별로 하면서 방학을 보낼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