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세포마켓에서 답을 찾았다 - 일상이 돈이 되는 인스타 마켓의 모든 것
윤여진.박기완 지음 / 미래의창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상이 돈이 되는

인스타 마켓의 모든 것

 

아이를 키우고 공부하며 팔로워 6천,매출 3억 달성한 윤우맘의 여우마켓 이야기

세포마켓이라 이 모든게 가능했어요 

세포 마켓???

카페,블로그,카카*스토리 공동구매 이런 이야기는 많이 들었는데..

세포 마켓?은 처음 들어보는 마켓이었어요~

셀슈어가 주도하고 있는 세포 단위의 세분화된 1인 마켓을 일컫는다.

셀슈머들은 SNS,영상 콘텐츠 채널뿐 아니라 전통적인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기존 유통체계를 뿌리부터 뒤흔들고 있다.

정말 신선하고 새로운 시장 세계가 열리고 있는 것이다.

이 시장에 작가는 2018년 출산 후 우울증을 겪으며 인스타그램을 처음 하게 되었다고 한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우 마켓을 열어 누적 매출3억까지.....

우와~~~~


나도 요즘 세 아이를 키우면 나는 어디 있나?무엇을 해야하나?라는 고민을 하게 된다.

경력 단절이란..두려움으로 다시 사회생활을 고민 하게 만든다.

그러던 중 만난 책~!!

나에게도 새로운 꿈을 꾸게 만들고 있다.


 


 


누구나 돈 벌 수 있는 시대

인스타그램 어디까지 아시나요?

나도 이제 어엿한 사업자

세포마켓 키우기


책의 내용은 정말 세세하고 자세하게 쓰여져 있었다.

많은 사람들에게 성공의 씨앗이 되어 줄거라 믿으며 쓰신 작가의 마음을 알 수 있었다.

소문난 세포 마켓의 이야기들을 읽으며 새롭게 새 꿈을 꾸고 도전 하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
 


인스타를 기반으로하는 세포 마켓~

인스타에 대한 기본 사용법과 효율적인 사용법이 적혀 있어서

바로 실행해 보았다. 사진 올리기에만 급급했던 인스타~

여러 가지로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게 하고 있다.

우선은 인스타에 소소한 일상을 올리기 시작했는데 나중의 세포마켓을 위해~고고~!!
 


우리는 엄마이기 이전에 모두 여자였다.


내가 좋아하는 것을 꾸준히~! 올리는 것이 성장해 가는 과정인 것을 알게 되어

내가 좋아하는 것을 엄마이기 전에 좋아했던 것들을 다시 생각해 보았다,

정보가 많은 인스타에 내가 좋아하는 것을 즐겁게 소통하다 보면 점점 성장해 가고

즐겁게 미래를 대비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 고민하게 된 부분이다.
 


 


세포마켓을 통해 얻은 답 자신감과 에너지

나 또한

"나는 세포 마켓에서 답을 찾았다"책을 읽으며 자신감과 에너지를 얻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