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 보는 추리 탐정, 콩 5 : 이름 없는 아이와 최판관 귀신 보는 추리 탐정, 콩 5
김태호 지음, 한상언 그림 / 단비어린이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귀신 보는 추리 탐정, 콩
드디어 마지막 권수네요~ 매 권마다 마지막장에 계속된다고 되어 있었는데 이번 권수에는 아무런 예고도 없는 것을 보니 마지막인가 봐요~ 

 

 

매 권마다 검은 옷 입고 있는 사람들이 있었는데 그사람들의 정체가 나오네요~

 

 

그때 황콩 이라는 아이를 데려간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 . 
집에 가는 길에 이름 모르는 아이를 만나게 됩니다~
그아이의 이름은 매번 귀신들이 하늘로 올라가면서 준 카드로 풀게 되는데. . 바로 황콩. . 
그래서 그 이름 없는 아이의 이름을 황콩으로 불려지네요~
예측이 되나요? 그래서  두 황콩이 하늘로 올라가고. . 

 

 

하늘에 올라간 황콩은 최판관인 아버지 만나고 명을 길게 받게 되는데. . 

 

 

11세에 죽어야 하는 황콩.. . 옆에 1을 더 붙여서 111살까지 살게 되었네요~ 
윗 사진은 마지막장인데. . 저희애가 깔깔거리며 보길래 올려봤답니다~

 

책시리즈가 계속 나왔으면 바람으로 저희애가 책들과 사진 찍자고 하네요~ 
작가님들~ 앞으로도 계속 재미있고 유익한 책 편찬해 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