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사회 6-1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우리 아이가 선택한 새학기 초등참고서는 우공비예요.

이미지로 개념잡는 초등비법서로도 유명하지요.

자기주도학습을 위해 우공비를 선택했어요.

   

 

 

  

먼저 우공비 초등 사회 진도비법책 구성을 살펴보면

풍부한 자료와 함께 개념을 익히고 기본 문제를 풀면서
개념을 이해하였는지 확인하는 개념 잡는 비법이 있어요.
  

 

 

 

 

다음은 자료 잡는 비법이예요.

핵심 자료를 활용한 기본 문제를 풀면서 기초 실력을 다질 수 있도록 해줍니다. 

 

 

 

 


   

다양한 문제를 풀면서 문제 해결 능력을 기를 수 있는 실력 쌓는 비법이예요.

늘 어렵게만 느껴지는 서술형 문제에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도록
서술형 문제의 정답을 단계별로 완성해 가는 단계별 서술형 연습하기도 있어요.

 

 

 

 

 

다음은 단원정리예요.
단원 전체의 중요한 핵심 내용과 자료가 한눈에 정리됩니다.

 

 

 

 

 

유형과 난이도가 다양한 문제를 풀면서 단원을 최종 마무리할 수 있는

표준 단원평가와 발전 단원평가가 있어요.


 

 


 

  

시험비법책과 비법풀이책, 비법 더하기도 있어요.
우공비 초등 사회의 구성이 정말 완벽하네요. 
학교시험을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겠어요.
 
  
 

  

 

우리 아이가 우공비로 공부하고 싶다고 고집하더니
엄마가 공부하라고 말 안해도 스스로 알아서 잘 하네요.
그래서 겨울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었어요.
 
  


  

 

이번에 우공비 초등 사회를 풀어보면서 다시 한번 더 느낀점은
우공비에는 풍부한 자료가 실려있어서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는 점이예요.
특히 사회과목은 풍부한 자료가 정말 중요하기에 우공비가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우공비로 공부하니까 새학기가 걱정스럽지 않네요.
우공비에는 우리들의 공부비법이 담겨있잖아요.
우리 함께 우공비로 공부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