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3-2 - 전4권 - 국어.수학.사회.과학, 2013년 초등 우공비 자습서 세트 2013년-2 1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오늘 우리 아이들은 여름방학식을 했어요.

그런데 여름방학을 해도 예전처럼 마음놓고 놀지를 못하네요.

여름방학 시작과 더불어 새학기에 함께 할 문제집부터 챙겼거든요.

새학기에는 업그레이드된 우공비 자습서 세트와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우공비 자습서는

전과와 문제집이 한권으로 구성되어 있고

특별부록이 실속있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우공비 자습서 세트 구성을 살펴보면

국어+수학+사회+과학 자습서와 특별부록이

보라색 부직표 가방에 담겨있어요.

 

 

 

 

 

우공비 자습서 세트 특별부록은

5분 쪽지시험+스스로 학습, 계산비법책, 학습 브로마이드, 공부달력이예요. 

공부달력은 알라딘, 인터파크, YES24에서만 증정한다고 하네요.

 

 

 

 

 

우선 학습 브로마이드를 살펴봤어요.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속담, 초등 과학 교과서 속 화산활동, 초등 사회 교과서 속 한국사를

우공비 이미지로 개념 잡고 배울 수 있게 만들었네요.

 

   

 

 

 

우공비 자습서 세트 아이와 엄마 마음에 쏙~ 들었어요.

꼼꼼한 교과서 해설, 쉬운 숙제해결, 야무진 단원평가가 담겨있거든요.

그리고 특별부록이 학습효과를 UP! 시켜줄 수 있게 알차게 구성되서 너무 좋아요.

이제 우공비 자습서 세트로 공부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 얻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