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1 (무선) 해리 포터 시리즈
조앤 K. 롤링 지음, 김혜원 옮김 / 문학수첩 / 2000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나는 마나책을 엄청 좋아한다..그래서 소설책은 보지도 않았는데..그때 뉴스에서 해리포터가 나온적있다..그래서 그 담날에 엄마가 곧바로 책을 샀는데..한달이 지나도 보지도 않았다..나는 사놓고 돈이 아깝다는 생각에 무심결에 한권을 보게 되었는데.. 그때 그 책의 재미란..너무너무 재미있었다..그래서 인터넷을 뒤져 해리포터 공식홈페이지에 회원가입도 하고 또 다른 사이트에 들어가 회원도 하고 그랬다...내가 젤 조아하는 꽃****란책하구 재미란 똑같았다..

엄마가 그 뒤론 책을 사주지 않기때문에..H.S이라는 내친구한테 책을 빌리고 있다..아스카반의 죄수 1권 130쪽까지 읽었는데...7권이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해리포터~ 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