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중고 서점은 책 검수가 개판이고

고객센터는 제정신이 아니다.

온라인 중고샵은 세 번에 한 번 꼴로 반품 해야 하고

고객센터는 반품 신청을 두 번 씩 하게 하는 데다

불만 있으면 거래 중지하란다.

내가 살다 살다 이런 고객센터는 처음인데

십여 년을 상대해 온 결과

그게 알라딘 서비스의 본질이고

항의 고객 대처 메뉴얼인 것이다.

유효기간 고지도 하지 않은 전자책 캐시도

고지했다고 우기면서 줬다 뺏어가더라.

길에 좌판을 까는 사람도 제대로 장사할 요량이면

그따위로 무식하고 인색하게 굴지는 않을 것이다.



웬만하면 새책은 절대로

알라딘에서 사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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