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블리아 고서당 사건수첩 6 - 시오리코 씨와 운명의 수레바퀴 비블리아 고서당 사건수첩 1부 6
미카미 엔 지음, 최고은 옮김 / 디앤씨미디어(주)(D&C미디어) / 201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탈자 좀 제대로 검수하고 출판했음 좋겠다. 중간중간 보기 불편한 오탈자들이 많았다.

다이스케 너무 대형견미 낭낭해서 좋다ㅠㅠㅠ 중간중간 다이스케 독백 넘 씹덕 터짐ㅠㅠㅠㅠ 시오리코도 걸크러쉬 쩌는 것 같다ㅋㅋㅋ 지에코는 여전히 멋있고, 도시오는 왜 자연스럽게 시오리코 파티에 껴있는지ㅋㅋㅋ

다소 실망스러웠던 전권에 비해서 이번 권은 다양한 인물들이 복잡하게 얽히고 설켜서 훨씬 재미있었다. 특히 1권의 끝난줄 알았던 사건들이 6권에서 재조명되는 것은 대단했다. 마지막 이중반전은 복선이 많이 주어진 것 같진 않아 다소 뜬금없었지만 그래도 놀라웠다.

책 덕후(?)들의 무서움을 많이 느꼈다. 그런 짓까지 해서 고서를 보고 싶은 사람들이 정말 현실에 있으려나..? 나도 후반부 범인처럼 책은 잘모르나 더 배우고 싶은 사람으로서의 동질감, 열등감에 공감할 수 있었다. 나도 언젠가 시오리코처럼 책 얘기 줄줄 할 수 있었음 좋겠다!

마지막 권이 기대가 된다. 비블리아 시리즈의 피날레도 잘 마무리 되기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