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공룡들의 하루 - 지구 최초의 동물들을 만나는 놀라운 모험! 이것저것 - 생태 학습 만화
마이크 바필드 지음, 폴라 보시오 그림, 김성훈 옮김 / 봄나무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들이라면 정말 공룡을 좋아하지요~

그래서 우리집에도 여러가지 공룡책이 많은데요!

오늘의 공룡책은 다른 선사시대

동물들까지 만날 수 있어 더욱 좋아요^^

오늘은 공룡책 학습 만화

이것 저것 공룡들의 하루를 소개합니다^_^

지구 최고의 동물들을 만나는 놀라운 모험!

기발하고 생동감 있는 과학 생태 만화!

이것 저것 공룡들의 하루 책입니다^^

공룡그림이 가득이라서 아이들이 좋아해요^_^

선사시대의 지구로 화려하고 신나는 여행을 떠나자!

사람이 없던 수억 년 전 지구에 살던 놀라운

동물과 거대한 공룡들을 탐험해 보아요~~

이 책에는 선사시대 동물들이 엄청 많이 나오는데요~

큰 동물, 작은 동물, 무서운 동물, 이상한 동물까지 ㅎㅎ

너무 기대되는 오늘이 책이랍니다~~

먼저 고생대가 나오구요~

시간순서에 따라 동물들이 나오네요!


캄브리아기에 삼엽충이에요!

학창시절 교과서에 정말 많이 등장했던

삼엽충이라서 너무 반갑네요 ㅎㅎㅎ


살아있는 전설에는 좀벌레가 나옵니다!

3억 9000만 년 전에 나타났다는데

지금까지 있으니 정말 대단한 생명체네요~

쥐라기 시대입니다!

알로사우루스와 스테고사우루스가 나와요~

공룡 좋아하는 아들덕에 저에게도

익숙한 공룡이름이네요 ㅎㅎㅎ

오스트랄로피테쿠스네요!

인류의 기원에서 제일 처음 나온

오스트랄로피테쿠스라서 정말 기억에 남네요^^

그림과 함께 설명이 잘 나와 있어서

학습적으로도 참 좋은책인거 같아요~

제일 마지막장에는 시간대가 나와요^^

정말 재미있게 보기 좋은 오늘의 공룡책입니다!

공룡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재미있고 즐겁게 볼 수 있는 책이에요~

오늘은 공룡책 학습 만화

이것 저것 공룡들의 하루를 소개합니다^_^





봄나무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