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이 흐르면
이이삼 지음 / 올리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음악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우리네 삶에서 음악은 정말 빼놓을수가 없는데요!

그만큼 음악과 춤은 인생에서

즐거움을 주고 위로해주는

그런 꼭 필요한 존재같아요!

오늘은 창작 그림책 상상만발 책그림전 당선작

음악이 흐르면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_^

표지도 아주 흥겨운 모습의

음악이 흐르면 창작 그림책입니다!

레코드판위에서 춤을 추는 사람들이

아주 인상적인 모습인데요~^^

서울와우북 페스티벌

제9회 2023 상상만발 책그림전 당선작인

신나고 재미있는 창작 그림책입니다~ !

우리 함께 춤추지 않을래?

커다란 레코드판이 돌아가면,

한명, 두명..... 사람들이 늘어난다.

모두 모여 규칙 없이 다양하게 자유롭게!

글과 그림만 봐도 음악과 함께 자유롭게

춤추는 사람들이 모습이 그려지네요^^

음악이 흐르면

춤추지 않을래?

음악이 있으면 춤이 빠질수 없죠~

우리모두 함께 춤추는건 정말 즐거운 일 같아요^^

그래서 아이들은 동요를 어른들은

가요를 그렇게나 듣는게 아닐까 싶구요~

노래와 춤은 빼놓을수 없는 즐거움이지요^_^

그래서 학창시절 친구들과 함께

그렇게 노래방을 좋아한게 아닌가 싶네요 ㅎㅎㅎ

정말 자유로운 영혼처럼

모두들 즐겁게 춤추고 있어요!

흔들리는 잎처럼

흩날리는 꽃잎처럼

춤을 춰 봐.

그림도 글도 참 이쁘고 신나는 기분이에요~^_^


모두 함께 어우러진다면

가장 멋진 음악이 되는 거야.

책은 참 예쁘게 마무리가 되네요^^

그림도 이렇게나 즐거운 모습이구요^^

책은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또 아침부터 밤까지

실내에서부터 벚꽃이 날리는 공원까지

음악으로 하나가 되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담겨 있는 즐겁고도 신나는 그림책인데요~

저도 책을 읽는내내 입가에 미소가 번지는

즐거운 기분으로 책을 읽었답니다^^

오늘은 창작 그림책 상상만발 책그림전 당선작

음악이 흐르면을 소개해보았습니다^_^








올리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