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세계 대탈출 서바이벌 게임북
김건 옮김, 코바야시 요시쯔구 감수 / 다락원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공룡이랑 게임을 사랑하는 초딩아들램^^

우리 아들이 엄청 좋아할만한 책이 나왔어요~

바로 다락원 초등 학습만화인데요!

오늘은 공룡세계 대탈출 게임북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_^

신비로운 공룡세계에서 탈출하기 위한 여정을

담은 새로운 감각의 게임북인데요~

나의 선택에 따라 진행되는 이야기와

다양한 결말이 있어서 흥미로워요~

모든 것은 내 선택에 달렸다!

정말 아들이 좋아할만한 책이에요^_^


무섭고도 아찔한 공룡세계 대탐험!

여기서 살아남아서 원래 세계로 돌아가야 해!

진짜 너무 재미있을거 같은데요~^^

아들도 얼른 읽고싶어서 안달이네요 ㅎㅎ

우리집 아들램은 트리케라톱스가 너무 좋다고해서

여기서부터 시작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44번 트리케라톱스를 잡아먹는 티라노사우루스

어떻게 할까?

도와준다 28번으로 가기

도망치라고 외친다 96번으로 가기

아이는 96번으로 고고합니다~ㅎㅎ


96번으로 왔어요^^

도망쳐!

125번으로 가라고 하네요~

125번입니다!

선택의 연속인데요~

바다로 뛰어든다 58번

멈춰 서서 기회를 노린다 123번이에요!

아이는 열심히 재미있게 게임북에 임하네요 ㅎㅎ

이렇게 선택을 잘못하면 죽기도 해요!

죽지 않게 선택을 잘 해야겠죠 ㅎㅎ

아무튼 요즘 울아들이 제일 좋아하는 책이에요^^

이 책에는 21마리의 공룡이 등장하는데요!

책의 뒷부분의 공룡정보에서 다양한

최신정보를 얻을수가 있어요^^

그래서인지 아이는 이 부분을

아주 반복적으로 보더라구요~

공룡에 관심많은 어린이랍니다~~^^

아들의 흥미에 꼭 맞는 다락원 초등학습 책이에요!

오늘은 다락원 초등 학습만화

공룡세계 대탈출 게임북을 소개해보았습니다^_^








다락원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