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그랬을까? 북멘토 그림책 19
김기정 지음, 기뮈 그림 / 북멘토(도서출판)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장난감들과 함께 놀고 싶은 생각

장난감나라로 놀러가고 싶은 생각

어릴때는 한번쯤 꿈꿔보는 생각인데요^^

오늘은 그런 장난감나라로의 모험을 담고 있는 책

북멘토 그림책 누가 그랬을까?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_^

방안에 장난감들이 가득 있는 표지인데요^^

우리집을 보는것 같아서 너무 공감이 되더라구요 ㅎㅎ

미니멀라이프를 꿈꾸지만 아이들과 함께 하는 집은

장난감세상 장난감천국 딱 이표지와 같네요^^;;;

오늘책은 장난감과 함께 하는 그림책

누가 그랬을까? 입니다~^_^

엄마 아빠가 외출을 나가면서 남매인

미동이와 동동이만 집안에 남게 되었어요^^

동생이랑 사이좋게 놀라고 하고 떠난

엄마 아빠지만 엄마 아빠가 나가자마자

둘은 여느 남매들처럼 싸우고 마는데요ㅠㅠ

우리집도 삼남매가 돌아가면서 싸우는데

정말 공감이 되는 그림책이네요 ㅎㅎ

그렇게 다시 돌아온 엄마에게 한바탕

혼이 난 후 둘은 꿈나라로 가게 됩니다!

역시 아이들은 잘때가 가장 사랑스러워요^^

집 안은 고요해지고 엄마는 잠든

아이들을 보고 서둘러 집을 나섰어요~

그런데 둘은 잠에서깨어보니 장난감나라에 와있네요^^

장난감들은 방안을 어질러놓고

서로 아니라고만 하네요 ㅎㅎ

그 모습을 보고 미동이랑 동동이는

범인을 찾기로 결심하는데요~


진짜 범인은 누구일까요?

미동이랑 동동이는 범인을 찾을수 있을까요?

귀여운 장난감들과 함께 노는 장난감 세상에서

범인을 찾기위해 고군분투하는 미동이와 동동이!

너무 귀여운 동화책이라서 보는내내

어릴적으로 돌아간 기분이었어요~

장난감들과 재미있게 노는 모습이

인상적이고 너무 즐거워보이네요^^

오늘은 모험 북멘토 그림책

누가 그랬을까?를 소개해보았습니다^^










북멘토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