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파의 오싹오싹 핼러윈 - 가을 페파피그 사계절 이야기
펭귄랜덤하우스코리아 편집부 지음, 김희진 옮김 / 펭귄랜덤하우스코리아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페파의 오싹오싹 핼로윈책이 배송왔던 날 아이는 너무 좋아 책을 안고 펄쩍 펄쩍 뛰었어요♡ㅋㅋ

저희 아이가 페파피그를 너무 좋아하거든요^^

저도 페파와 조지의 엉뚱한 이야기들이 너무 재밌더라구요~^^


페파의 오싹오싹 핼로윈책 표지에 페파가 마녀모자를 쓰고 있는데 이 책을 보자마자 집에 있는 마녀모자를 찾아와서 페파를 흉내냈어요ㅎㅎ 

전 책 표지에 있는 박쥐가 된 조지를 흉내내야 했구요ㅋㅋㅋ



페파의 오싹오싹 핼로윈 이 책은 페파피그의 사계절 이야기 중 가을편이에요^^ 시원한 가을날 읽으면 오싹오싹 더 즐겁게 읽을 수 있을것 같아요♡ 올해 핼로윈 때 이 책을 읽으면서 핼로윈 분위기 내보려구요♡


핼러윈이 되어 페파와 조지는 할머니, 할아버지 집에서 으스스한 과자를 만들면서 놀아요. 책에 있는 컵케이크 위에 붙어있는 거미를 보고 작년에 핼러원 파티를 했던게 기억나는지 아이가 그때 이야기를 저에게 쫑알쫑알 이야기 해주더라구요♡ 핼러원 파티 준비 과정이랑 저랑 어떻게 놀았는지 정확하게 이야기해줘서 깜짝 놀랐어요ㅎㅎ



페파와 조지는 할아버지와 함께 핼러윈 소품으로 집을 오싹오싹 무섭게 꾸미고, 변장 놀이를 해요^^ 

페파와 조지가 변장할때마다 아이는 집에서 소품을 찾아와 계속 흉내내곤 했답니다♡ㅋㅋ



그날 오후, 엄마 아빠가 할머니 할아버지 집에 도착했어요. 

"오늘 밤 오싹오싹 공포 쇼를 보러 온거죠?" 라고 뱀파이어로 변장한 할아버지가 엄마 아빠를 맞이했어요. 오싹오싹 춤을 추며 막을 내린 페파와 조지의 오싹오싹 공포 쇼♡


오싹오싹 신나고 즐거운 핼러윈 이야기가 가득해서 아이랑 깔깔 웃으며 정말 재미있게 읽었답니다^^ 핼로윈을 배경으로 페파와 조지의 으스스하고 재미있는 이야기가 가득한 페파의 오싹오싹 핼러윈♡♡


페파의 오싹오싹 핼러윈 책을 읽으면서 아이와 작년에 했던 핼로윈의 추억 속으로 빠져들었네요♡


-서평단자격으로 책을 읽고 정성껏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