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요리 수업 - 라퀴진, 일상을 요리하다
라퀴진 지음 / 팬앤펜(PAN n PEN) / 2017년 9월
평점 :
절판



라퀴진의 <일상 요리 수업> 라키진, 일상을 요리하다 리뷰입니다. 


요리를 잘하진 못하지만 평소 요리를 취미로 즐기기에 쿠킹 아카데미로 유명한 라퀴진이 요리 레시피 집을 출간했다는 소식을 듣고 정말 기뻤습니다.  <일상 요리 수업>은 역시 내공과 저력이 느껴지는 고품질 요리책이더군요.


<일상 요리 수업>은 쿠킹 아카데미 라퀴진의 17년 쿠킹 클래스 노하우로 가득 차있는 유용한 요리책입니다. 17년 동안 쿠킹 클래스를 해오면서 쌓인 각종 레시피를 한 권에 담은 이 책은 라퀴진의 정성스럽고 고급스러우며 건강 가득한 107가지 요리를 집에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돕는데요.


보통의 요리책은 설명 위주에 사진은 작고 간단하게 나오는 반면, <일상 요리 수업>은 사진 위주라서 더 좋습니다. 요리 과정 사진을 크고 자세하게 실어 마치 실제로 요리 강좌를 듣는 것과도 같은 효과를 주며 이 책 한 권만 있으면 고급 레스토랑이 부럽지 않은 만찬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사진이 크기 때문에 어르신들도 책을 참고하면서 요리를 실시간으로 만들 수 있는 것이 최강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일상 요리 수업>의 또 다른 특장점은 구하기 쉬운 재료로 얼마든지 양질의 요리를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똑같은 재료로 만든 요리라고 요리법과 들이는 정성에 따라 요리의 질이 달라지거든요. 라퀴진의 레시피는 그런 면에서 책 제목대로 일상의 요리를 보다 맛있고 고급스럽게 만들 수 있는 비법이 담겨 있습니다.


라퀴진 쿠킹 클래스를 수강하고 싶어도 시간적 지역적 한계로 인해 어쩔 수 없이 포기해야만 했던 분들에게 이 책은 아주 행복한 선물이 될 겁니다. 요리를 사랑하는 가족, 지인을 위한 선물로 이 책을 선택하셔도 정말 좋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