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예쁜 수세미 - 코바늘로 뜨는
김원.문주희.이은진 지음 / 황금시간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상예쁜수세미

 

 

표지부터가 너무이뿌다.

귀엽다

앙증맞다^^

 

무얼떠볼까 행복한 고민중!!

 

목록이 쫘라락 나와있다.

하루종일 뜨개질만 하고싶다.

기초준비물들과 코잡는법.

시작을 잘 알려주고 기법설명도 나와있어서

초보가 뜨기에도 무리가 없다.

단수가 얼마안되니 금방떠지고 재미있다.

숭덩숭덩의 매력인듯하다.

따님들이 한마리씩 달라고 난리다

 

 

탐스러운 꽃도 하나 완성!!

손바닥에 올려놓으니 색이 이뻐서 그런지 봄이 그립다!!

 

플라밍고도 떠보았다.

싸이즈가 커져서 인형이 되어버렸다

거대하다.ㅋㅋㅋㅋㅋ

 

이것저것 떠보았다.

이책은 너무 지겹지도 않고 빨리 뜰수있고 종류가 50가지나 되어서

신난다^^

한살림 다양하게 떠보았다

 

선물하거나 기분전환이 필요하거나 인테리어로 꾸미고 싶을때도 좋을듯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