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예비 1학년을 위한 빠른 덧셈 - 초등 1학년 수학 익힘책을 미리 푼 효과! 초등 바빠 연산법
징검다리 교육연구소.최순미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바쁜예비1학년을 위한 빠른 덧셈 


우연히 좋은기회로 아이 학습지를 협찬받았어요

6주간 한권을 풀고나서 적어봅니다.


덧셈 가르기도 너무 잘하고 순서를 바꾸어 더하기도 하고

같다는 개념도 잘 이해하게되었어요. 

그리고 두자리 수를 더하는데까지 학습하게되었어요.


제가 항상 옆에서 같이 푸는데, 

아이가 혼자 풀어보기도하고,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기특하더라구요

스스로 뿌듯해하는 모습도 보였구요


혼자서 문제를 푸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아이가 잘 따라와 주고 잘 풀어줘서 너무 기뻣어요

아이도 자신감이 오르는게 눈으로 보이고, 자긴 너무 잘한다며 행복해 하고 더 풀고 싶다고하더라구요. 매번 칭찬말곤 할게 없을 정도로 잼있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