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먹고 더 움직이고 잘 자라 (30일 액션 플랜 포스터 포함) - 내 몸을 움직이게 만드는 놀라운 통찰
톰 래스 지음, 김태훈 옮김 / 한빛라이프 / 2014년 2월
평점 :
절판


제목부터가 가슴에 확 와닿았습니다.

먹고, 움직이고, 자고 우리 하루 생활의 대부분이 3가지 요소로 구성이 됩니다.

예전에 저에게 있어서 음식은 배고플때 배를 채우기 위한 요소였지만 변해가는 상황속에서 어느순간 음식에 대한 욕심이 생겼고

그러다 보니 내 몸이 원하는 건강한 음식이 아닌 입이 즐거운 자극적이고 강한 음식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로 인해 변해가는 몸 만큼 피로와 질병도 함께 얻게 되는것 같았습니다.

잘먹고 더 움직이고 잘자는게 그렇게 어려운 일만은 아닌데 우리는 왜 이 3가지를 못할까요?

이 책을 통하여 그동안 알지만 잊고 살았던 것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을 하면 깊은 반성을 하게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책을 통해 생활의 변화도 생겼습니다.

페이지 한장한장을 넘길 때마다 구구절절 다 맞는 말에 공감을 하면서 그순간순간 실천을 해야겠다는 생각에 평소보다 더

노력을 하게 되었습니다. 책 하나가 저에게 변화를 일으키고 있어서 저 또한 너무 뿌듯 하고 감사드립니다.

평소 이 책에 관심을 가지고 있고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쯤 읽어보시라고 추천해주고 싶은 책입니다.

 

막먹고 덜 움직이고 잘 못자던 제가 이 책을 통하여 잘 먹고 더 움직이고 잘 자는 바른 생활인으로 거듭나려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