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감성지수를길러주는동화 (전 60권 + CD 12장)
한국가우스 / 2014년 10월
평점 :
품절





 

 

슈퍼맨 창의력 동화

책제목과 그림에서 부터
웃음을 자아내는 책.

책의 구성이 참 좋아요.

1.일러두기
책의 장점 및 아이들이 세상살이를 할 때
꼭 필요한 사랑 이웃과의 관계를 향상시킬수 있다고 하죠.

2.동화
동화는 제목처럼 두 주인공의 특징을 잘살리고
주인공들의 완벽한 모습 뿐만 아니라
놓칠수 있는 허풍.또는 실수를 같이 보여주고 있어요.
사람은 그런 부분을 놓쳐서는 안된다는 교훈도 얻을수 있어요.
예를 들면 천하장사씨와 궁금해양에서
천하장사씨는 정말 힘이쎄죠.
그런 천하장사씨를 궁금해양이 칭찬하자
천하장사씨는 우쭐대며 허풍을 치기도 했어요.


3.부모님이 읽어주는 그림책
줄거리를 간단하게 정리해주고
교훈을 말해주고 어른들이 아이들에게 생활에서
아이들이 해주었으면 하는 말과 행동을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한 내용이담겨있어요.

예를 들면 어리석은씨와 즐거운양 책중에
"우리도 때로는 어리석은 판단을 할 때가 많이 있습니다,모든일을 결정하기 전에 다시 한 번 돌아보며 생각해보고 후회하지 않을 바른길을 선택해야겠습니다.


책을 읽으면서 재미뿐만 아니라 교훈점도 찾게 되니
좋은거 같아요.


수퍼맨 창의력 동화시리는 어린이들의 감성지수.인간관계
지수를 길러주기 위한 '명량 감성 창의력 동화'

판타지적인 배경속에 웃음을 터뜨리게 하는 이야기들이
어린이들을 상상의 나라로 이끌어
책을 읽다 보면 저절로 사람 살이의 교훈을 얻게
되는 동화들로 구성.

단순하고 코믹한 그림들이 한 장 한 장 넘길때마다 어린이들의
웃음을 자아내며 같이읽는 부모님들도 입가에 피어나는 웃음을 참지 못하게 되죠.

아이들의 사랑을 받아 세상에 꼭 필요한사랑.자신과
이웃의 삶을 풍요롭게하는 사람으로 커 나가는데
큰 도움이 될거예요

아이들과 책을 보면서
호칭도 배우고 재미있는 그림도 보고 좋았어요.


함께 제공된 CD를 들으면서 책을 보니 제가
읽어주는것보다 실감나서 좋더라고요.

사운드도 빵빵하니 ㅋㅋ

수퍼맨 창의력 동화는 전에 도서관에서 보았던 책이예요.
그때도 참 재미나게 책을 만들었구나 생각했었어요.

책을 읽으면서

미련함과 바른선택
허풍.놀람
착각.실수
여유.기다림
서두름.억지

같이 어른아이들에게 재미있는 글과 그림으로
쉽게다가가게 한것 같아요.




이번에 제공된 수퍼맨 창의력동화
체험팩 구성이예요
책5권에 CD가 들어있어요.




누나가 책을 읽어주고 있어요 ㅎ
제가 읽다가 바쁜 관계로 누나한테 부탁했어요.

누나가 힘들면 CD 가 대신 읽어줄 거예요.

CD동화구연은 소리도 성우분도 있어서
애들이 CD를 선호하는거 같더라고요^^;;

저도 솔직히 CD가 좋은거 같아요.
바쁜 워킹맘에게 있어 CD로 읽어주는 동화책
넘 좋아요 ㅎ
우리태성군은 천하장사씨가 좋은가봐요
흉내도 내고 천하장사씨만 읽어달라고 ㅎㅎ
아직 3살 이라서 그런지 한 책에 꽂히는 경우가
많아요 ㅎ

흉내도 내고 따라 하기도 하고 ㅎㅎ

책의 의성어나 의태어..
중요낱말이나 문장에 색칠도 되어있고 글씨가 커서
글씨배우기 좋게 되어 있어요.


글씨를 모르는 태성군도 굵은 부분은 물어보네요.
글씨를 빨리 깨우치려나?
(기대감이 넘 컸나 ㅋㅋ)


수퍼맨 창의력동화는 또
미리 배우는 생활동화가 될거 같아요.
이제 내년이면 초등학생이 우리딸.

7세 초등학교 가기전에 읽혀주면 좋을거 같아요.


많이 읽고 느끼고 실천하자!!





-책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