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필로소퍼 2019 6호 - Vol.6 : 당신의 시간은 안녕하십니까? 뉴필로소퍼 NewPhilosopher 6
뉴필로소퍼 편집부 엮음 / 바다출판사 / 2019년 4월
평점 :
품절


이번 호 주제가 아주 마음에 들었다. 나의 시간은 전혀 안녕하지 못한 상태라 그에 관련한 글이라면 큰 관심이 가고 읽고 싶었다. 내가 읽기에는 내용이 어려운 편이었지만 곱씹어가며 읽으면 나아질 거라 생각했으니 그럼에도 좋았다. 한발자국씩 나의 시간이 안녕해지기를 바라는 마음 가득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