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군무원 기출이 답이다 행정법 15개년 기출문제집 - 최신기출 17회 + 최신기출해설 무료특강 2021 기출이 답이다 시리즈
SD 군무원시험연구소 지음 / 시대고시기획 / 2020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저는 공부할 때 이론보다 문제가 많은 걸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ㅎㅎ

문제도 많고 그리고 그에 따른 기출문제도 많은 걸 제일 중요하게 생각해요.

그래서 예전부터 수험 관련 교재를 고를 때는 항상 위에 기준을 두고 골랐었는데요.

공무원 시험은 진짜 책 제목처럼 기출이 답이잖아요?ㅋㅋㅋ이름 잘 지은듯

우선 교재가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는데 기출문제가 무려 10개년이나 실려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너무 좋아

그리고 편집자 분도 굉장히 열심히 일하셨는지 8월에 시행된 기출문제랑 해설을 벌써 수록해놓으셨더라구요

아무래도 책 잘 산 것 같습니다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