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리틀프렌즈 컬러링북 - 리틀프렌즈와 함께한 소중한 순간 헬로, 카카오프렌즈 컬러링북
미호 편집부 지음 / 미호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헬로,리틀프렌즈 컬러링북>



카카오프렌즈의

버전 오브 베이비

컬러링북이 나왔다

"헬로, 리틀프렌즈 컬러링북"




리틀프렌즈는

카카오프렌즈의



아기버전인데

전반적으로



파스텔

스러운데다가


+


캐릭터의

선이 옅어서

오리지날

카카오프렌즈보다

부드러운 느낌이난다


<민트블루 표지>








표지는 상큼한

민트블루 컬러!



리틀프렌즈랑

어울리는

파스텔스러운

표지색상이다



책 전체 두께가

두껍지는 않지만

도안은 많다


가운데 제본부분을

꾹 누르면 쫙 펴진다.



이러면 컬러링하기가

훨씬 수월해진다.


<리틀프렌즈는 총 8 캐릭터>


책의 가장 앞면에

리틀프렌즈 캐릭터의

프로필이 들어있고

앞면 뒷면 옆면이

그려져있다



근데 얘네들

앞뒤옆 모습이

다 비슷한게

킬링포인뜨



앉으나 서나

다리길이도

고만고만하다

심쿵!

심ㅋ





귀여운 척을 하면

일이 잘풀린다는

어피치 ㅋㅋ 뀨




콧방울ㅋㅋㅋ

너무 귀엽다 진짜







먹는것과

자는것을

동시에하면

천재라구요?

(씨익)









<계절별로 진행되는 1년의 이야기>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별 또는

특별한 날들의

컬러링 도안을

볼 수 있는데,



두페이지짜리 도안

한페이지짜리 도안

작게나누어진 도안



크기가 다양해서

난이도가 다양하다



또 그림자체도

난이도가 다르게

들어있는걸 볼 수 있는데

두 장을 비교해보면


<난이도 쉬움/어려움 비교>


이렇게 간단하고

귀여운 페이지도 있고



이렇게 난이도가

있는 페이지도 있다

전복..(어질)

<컬러 일러스트>



컬러 일러스트도

들어있어서 색감

참고하면 좋겠다!








재 <비오는 날의 어피치 : 컬러링 >

비가 오니까

비오는 날의

어피치를

컬러링해보았다



나의 최애캐릭터

어 피 치



피치피치 어피치는

저 복숭아 핑크색이

사랑스러우니까




세상 모든

핑크를 모아

어피치를

완성해본다




번개도

피치피치






배경은 쨍하게하고싶어서

색연필에 오일묻혀서

오일파스텔처럼

꾸덕하게 칠했다.



비오는 도안이지만

밝게 밝게 완성



<ps. 초판 한정 컬러링포스터>

헬로, 리틀프렌즈 컬러링북

맨뒤에 컬러링포스터가 들어있다





8쪽으로 접혀있어서

다펼쳐보니

크기가 진짜

어마어마하다



이거 다 칠하려면

ㅋㅋㅋㅋㅋㅋ

아 살려주쀼ㅋㅋ





그래도 이렇게 큰

컬러링 포스터는

혼자 칠하는 것 보다



여럿이 모여서

좋아하는 캐릭터를

칠하면 재미있을 것 같다

조카들 모여라 ㅋㅋ



종이가 내가되고

내가 종이가 될 수 있는

이 물아일체 포스터는

초판한정이다


포스터 탐나시는

분들은 책 포장 앞면에



초판포스터

스티커가 붙어있는지



꼭 확인하고

구입하기를

추천한다!




*서평이벤트에 참여하여 책을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