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은동진 쌤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QR(큐알) 기출문제 [심화] - 64회 포함, 최신 기출문제 10회분 / 전 회차, 전 문항 QR 해설 강의 무료 제공 / 한국사 시대별 압축 요약집 / 과년도 기출문제 해설 PDF 무료 제공
은동진 지음 / 예문에듀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반짝반짝이는 눈빛의 은쌤을 책 표지에서 먼저 만날 수 있었어요.

동영상속에서는 항상 변장(?)을 많이 하셔서

이렇게 잘생기신줄 미쳐 몰랐어요.(칭찬입니다.)

책 표지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책의 특징은 큐알 기출문제집이에요.

큐알??

코로나 시기에 큐알 사용이 보편화되면서 우리 생활의 일부분이 되었지요.

이렇게 공부하는 것에도 사용되어졌는데 어떻게

이용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었어요.

대부분의 한능검 기출문제집은 10회분이 실려있는데

은쌤의 기출문제집에는 최근 시험분 64회분부터 55회까지 10회분이

책에 실려있고 54회분은 PDF 파일로 무료제공 된다고

쓰여있더라구요.

와~~^^ 총 11회분의 기출문제집을 자세하게 배울 수 있다니요~^^

꿀 정보입니다.

꼭 확인하셔서 기출문제 많이 많이 풀어보아요~^^

이번 은쌤의 책을 총 3부분으로 구성되어있어요.

[ 기출문제 / 정답 및 해설 / 시대별 압축 요약집 ]




자세하게 공부 할 수 있는 이 기출문제집의 더 큰 매력은 바로 큐알로 내가 공부하고 싶은 부분을 바로 공부할 수 있다는 것이었어요~^^

해설영상들을 보다보면 중간에 멈췄다가 다시 보려고 한참을 헤매는데 은쌤의 기출문제집에서는 그럴 걱정이 없었어요. 바로 큐알을 찍으면 그에 맞는 이론을 배울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열심히 찍고 듣고 쓰고 배우면서 한능검 시험 같이 준비해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