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관리 다이어리 - S.W.E.E.T 100 DAYS
김안숙 지음 / 북스고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등학교시절 도서관에 아무도 읽지 않은 책을 찾아 읽으며 나름의 성취감을 느꼈던 문학소녀였던 1인이었답니다.

하지만 사회에 나오고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고 보니 저는 후즐근한 몸매의 아줌마가 되었습니다.

요즘들어 즐거움을 찾지 못하고 있던 중에 다이어리카페에서 서평이벤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책을 참 좋아하다보니 " 옳다구나~~~신청해야쥐~"하고 신청하고 결과를 기다렸는데 감사하게도 당첨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중에서도 정말 지금 저에게 너무나도 필요했던 시간관리에 관한 책이었습니다.

너무나도 좋아서 아침에 책을 받고는 다시 고등학생으로 돌아간듯이 설레였습니다.

책과의 첫 만남은 두근거리는 저의 마음만큼이나 붉은 겉표지였습니다.


한쏙에 쏙 들어오는 책의 두께와 크기, 이것도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가방에 넣어서 다니면서 작성할 수 있다는 장점도 추가입니다.


첫장을 넘기면서 들어온것을 2021년까지 있는 달력~~ 와우~~~ 쉬는 날부터 체크하는 아줌마의 마음의 소리~~ 매일 쉬고 싶어~~ㅠㅠ 였습니다.

이 책의 너무나도 좋은 점을 딱 필요한 부분만 작성되어있다는 점이었습니다.

다른 자기계발 책들에서는 나에게 전혀 적용되지 못했던 이야기들도 즐비하게 설명되어있었다면 이 책은 정말 시간관리를 위해 필요한 내용들로만

구성되어있었습니다. 그래서 정말 짧은 시간동안 좋은 정보만 얻을 수 있어서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20페이지 정도의 다이어리 작성법을 설명해주고 뒤에는 예시가 작성되어있으면서 스스로 다이어리를 작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책은 정독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30분정도 걸렸습니다. 그리고 바로 나의 시간관리를 위해 다이어리를 작성할수 있었습니다.

시간관리를 위해서 제대로 적응못하고 여러방법을 선택했다가 실패했던 나로써는 정말 너무나도 좋은 책이었습니다.

그리고 중간 중간에 명언들이 쓰여져 있었는데 보면서 가슴에 많이 와닿았습니다.

이제 책은 다 읽었으니 다이어리를 작성하고 100일후의 변화된 나의 모습을 찾아보렵니다.

100일후의 새로워진 나를 찾고 싶은신 분!!! 이 책은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