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나눈 그냥 내가 좋아! - 혀땳은앙꼬와 친구들의 특별할 것 없는 일상 속 귀여운 행복 찾기
꼬맘 지음 / FIKA(피카) / 2023년 9월
평점 :
귀여움의 대명사,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인 혀땳은 앙꼬가 <나눈 그냥 내가 좋아>라는 일상툰으로 출간되었습니다!
요즘 인스타툰이나 웹툰 등에서 귀여운 캐릭터를 선호하는 경향이 많은데요, '귀여우면 다야'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귀여운 캐릭터들이 사람들을 힐링하게 하는 효과가 있어 더 찾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혀땳은 앙꼬도 귀여운 말투와 치명적인 매력의 몽글몽글한 이미지가 인상적이어서 더 인기를 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귀여움과 행복은 언제 어디에나 있어! 라는 문구로 이 책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평범한 일상을 앙꼬, 퐁, 뚱꼬, 쭈그르 친구들이 귀엽고 행복한 일상으로 전달합니다. 살아서 움직이는 듯한 귀여운 모습들로, 일상 속에서 찾을 수 있는 소소하고 작은 행복들을 표현해주어서 이 책을 읽는 내내 기분이 좋아지고 미소가 절로 나왔습니다.
이미지 일러스트와 메시지 일러스트가 있어서, 혀땳은 앙꼬 시리즈의 다양한 귀여운 일러스트를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일상에 지친 모든 분들과, 귀여운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선물해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200%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나눈그냥내가좋아 #FIKA #꼬맘 #이모티콘 #혀땳은앙꼬 #행복 #웃음 #문화충전 #문화충전200 #서평 #서평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