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을 했으면 성과를 내라
류랑도 지음 / 쌤앤파커스 / 2009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신문광고에 보고 제목에 끌려 구입하게 된책!! 

너무나 잘 구입했다....후회는 눈꼽만치도 들지 않는 책!

그저 놀라울 따름이다.. 

내가 현재 업무가 부진한 이유를 이 책은 따끔하게 혼내주고 있다..  

많은 반성과 동기부여와 많은 생각을 하게 끔 하는 책.. 

혹시 지금 내가 하는 일이 잘 안 된다면.. 

업무처리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 사항들을 아주그냥 마구마구 짚어주고 있다.. 

사회 초년생이라면... 아니면 현재 내 위치를 업그레이드 하고 싶다면.. 

이 책은 꼭 끼고 봐야할듯 싶다..  

꼭 보라고 하고 싶다..  

첫 직장 생활때..진작에 이 책을 만났더라면.. 

내 인생이 조금은 바뀌었을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