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려서 만드는 컬러링북 미녀와 야수 오려서 만드는 컬러링북
아이세움 편집부 엮음 / 미래엔아이세움 / 2015년 4월
평점 :
절판


 

 

 

 

 

 

 

아이들이 책과 가까워지는 방법 중 하나가 책놀이인데요

책읽기를 즐기는 아이라면 문제 없겠지만 이제 막 책과 가까워지는 시기의 아이들에겐

다양한 방법으로 책과 놀아주는 활동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색칠하고 오리는,

더불어 예쁜 스티커 놀이까지 함께 한다면 무척 즐거워질것 같아요.

 

오려서 만드는 컬러링북 미녀와 야수 만나봤어요.

 

 

 

 


 

 

 

 

 

 

수채 색연필 12색이 들어있는데

물감으로 변신도 한대요.

세밀하게 그리고 물을 묻혀 쓱쓱 칠하면 물감이 된다니 신기하네요.

 

 

 

 


 

 

 

 

 

 

여러가지 팁을 알려주고 있어요

 

색연필로 알록달록 칠하고

색칠 위에 물을 묻히면 수채화로~

 

마르기 전에 색연필로 덧칠하면 좀 더 선명한 색감이 완성된다고 해요.

물 묻히는 방법에 따라 진하게도 옅게도 사용이 가능하다니

똑똑한 색연필이네요

 

 

 

 


 

 

 

 

 

 

아름다운 벨과 야수의 사랑이야기가 펼쳐지는 미녀와 야수.

예전에 극장에서 본 뒤에 몇번이나 되풀이해서 봤던지...

울 아이들 영어공부에도 큰 도움이 됐었죠 ㅎㅎ

디즈니 영어판으로 무한반복해서 공부했던 기억이 납니다.

 

 

 


 

 

 

 

 

 

오리고 붙이기 좋아하는 나이의 아이들이 보면 참 좋아하겠죠?

미니 북 만들기도 있구요

 

 

 




 

 

 

 

 

 

색연필로 그리고 색칠하면

 

 

 

 


 

 

 

 

 

예쁜 파티복으로 완성되는 색칠공부도 있어요.

 

 

 

 






 

 

 

 

 

 

 

책상에 올려놓기 좋게 스탠딩 메모지 만들기도 있구요

 

 

 


 

 

 

 

 

 

미니카드 만들기도 즐겁겠죠?

 

 

 

 


 

 

 

 

 

 

 

생일파티에 유용한 가랜드 만들기는 잘 챙겨뒀다가

아이 생일파티에 장식해야겠어요

 

 

 

 


 

 

 

 

 

 

달력도 꾸며보고

 

 

 

 


 

 

 

 

 

 

 

책읽기에 아주 유용한 책갈피도 여러가지,

 

 

 

 


 

 

 

 

 

 

인형놀이도 예쁘겠죠?

색칠도 내가 원하는데로 할 수 있으니 그림실력 좋은 아이들은 더 멋지게 꾸밀 수 있겠네요

 

 

 

 


 

 

 

 

 

 

직접 색칠하는 스티커가 있는건 처음 알았어요.

내가 바라는대로 더 예쁘게 색칠해줄 수 있겠네요.

 

 

 

 


 

 

 

 

 

 

오려서 만드는 컬러링북은 다양하게 여러가지가 있어요.

공주님들을 위한 5종과

남자아이들이 좋아할 맥킨과 어벤저스까지~

모두 만나보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