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무기 제작소 : 아이언맨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무기 제작소
아이세움 편집부 엮음 / 미래엔아이세움 / 2015년 4월
평점 :
절판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어요.

아직 영화로 만나보지 못했지만

광고와 영화잡지를 통해 먼저 만나보고 

단기방학 날짜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답니다.

 

 

 

 

 

 

 

 

 

 

 

 

영화보다 빠른 아이언맨 변신 이야기입니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아이언맨 무기제작소를 통해

헬멧 + 장갑 + 미니피겨를 만들어봤어요.

 

 

 

 


 

 

 

 

 

 

나가 만든 무기로 아이언맨이 뚝딱 만들어진다니 참 흥미롭네요.

 

아무리 멋진 만들기 작품이라도 풀이나 본드, 테이프를 사용하게 되면

번거롭기도 하고 손이 가질 않는데

풀 없이도 뚝딱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더구나 국내 최대 사이즈의 만들기판이라고 하니

그냥 작은 만들기가 아닌,

직접 쓰고 놀 수도 있는 멋진 작품이 나오겠어요

 

 

 

 




 

 

 

 

 

 

영화에서 보면서 한참 부러워했던

헬멧과 장갑 미니피겨까지 세트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나봐요.

 

 

 

 


 

 

 

 

 

 

초등학교 고학년이지만 마냥 즐거워합니다.

처음에는 보자마자 커다란 딱지냐고 물어봤어요 ㅋㅋㅋ

하긴, 겉모습이 딱지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어린이날 선물로 주려했는데

이미 커다란 선물은 받았고, 

이 책은 둘째아이가 직접 택배로 받았기에 깜짝 선물이 되질 못했어요.

 

 

 

 




 

 

 

 

 

 

 

죽에서 가장 강력한 슈퍼히어로들이 모인 팀

어벤져스의 능력과 아이템 목록을 읽어봅니다.

 

 

 

 


 

 

 

 

 

 

 

먼저 헬멧을 만들어 볼거에요.

내 머리가 쏙쏙 들어가는 사이즈라니 직접 만들어서 쓰고 놀 수 있겠네요.

 

 

 

 




 

 

 

 

 

 

풀 없이 두꺼운 종이를 선대로 잘 접어서 만들 수 있어요.

뜯고 접어서 끼우기만 하면 완성입니다.

엄마의 손길이 필요없이 혼자서도 뚝딱 만들 수 있는 책이죠.

 

 

 

 




 

 

 

 

 

 

 

단순히 한 장 짜리 헬맷이 아니라

입체적으로 만들 수 있네요.

 

 

 

 


 



 

 

 

 

 

 

 

꼼꼼히 끼어 헬멧 완성하고

장갑을 만들어봅니다.

 

 

장갑 역시 아이 손이 쏙 들어가는 싸이즈라 리얼하게 가지고 놀 수 있겠죠.

 

 

 

 




 

 

 

 

 

 

사용설명서 그림을 보면 쉽게 따라 만들 수 있어요.

하지만 꼼꼼히 잘 끼워넣어야 튼튼하게 장난감이 완성되겠죠.

재미있게 만들면서 집중력도 키울 수 있어서 좋네요.

 

 

 

 




 

 

 

 

 

 

모서리에 끼우고 선대로 접어 구부리면

멋진 아이언맨 장갑이 완성됩니다.

 

 

 

 

 


 

 

 

 

 

 

이에 더해 재미있게 가지고 놀 수 있는 미니 피겨 재료도 들어있어요.

요 피겨까지 완성하고 나면 놀이가 더욱 즐거워지겠죠.

 

 

 

 

 




 

 

 

 

 

 

짠~~~

어벤져스 무기 제작소 덕분에

아이언맨 변신 완료했어요.

 

 

 


 

 

 

 

 

헬멧을 쓰고 장갑을 끼고

미니 피겨와 함께 영화관을 갈 거라고 신났네요 .

ㅋㅋㅋ

튼튼하고 예쁘게 잘 만들어진 책 덕분에 주말이 즐거웠어요.

어린이날 선물로 다른 슈퍼히어로들의 무기 제작소도 만나봐야할지

심각하게 고민해야겠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