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어드벤처 2 : 베이징 - 쿠키들의 신나는 세계여행 쿠키런 어드벤처 2
송도수 글, 서정은 그림 / 서울문화사 / 201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쿠키들과 떠나는 신나는 세계여행

쿠키런 어드벤처 2 베이징편

 

 

 

쿠키런~하면 스마트폰 게임이나 과자 생각만 했던 엄마에게

쿠키런 어드벤처 학습만화책은 신선한 충격이었어요.

원래 학습만화의 효과를 그리 믿지않았던 엄마였는데

메이플 스토리 수학도둑을 함께 읽으며 학습만화에 대한 생각이 바뀌었거든요.

그랬지만 쿠키런 어드벤처라는 만화책을 구입하고 싶다는 이야기에는 선뜻 허락하게 되질 않더라구요.

왠지 게임 이야기만 잔뜩 나오는 만화책일거라 생각들어서요^^;;

하지만 !!

쿠키런 어드벤처 2 베이징편을 만나고 생각이 달라졌어요.

학습만화도 점점 진화하는지

한자, 수학, 과학에 이어 세계문화 생활상식 만화도 이렇게 잘 만들어졌네요^^

 

 



 

 

 

겉표지는 앙즈맞고 귀여운 만화 그 자체내요.

음...왠지 쿠키가 무척 먹고싶어져요 ㅎㅎ

학습만화로 유명한 서울 문화사에서 만들었다는 쿠키런 어드벤처!!

1권은 못 봤고 2권부터 만나봅니다.

 

 

 



 

 

 

만화와 사진으로 만나는 세계문화 생활상식이라더니

정말 중국문화에 대해 생생히 알려줍니다.

그림을 통해 자금성을 비롯해 여러 유명한 유적지들에 대해 배우고

역사, 문화 상식도 배울 수 있어요.

사진으로 생생히 만나는 것도 좋지만

진짜에 가까운 만화로 접하는것도 아이들에게 흥미롭게 느껴질것 같아요.

쿠키군, 쿠키양과 함께 중국 모험을 떠나봅니다~

 

 



 

 

 

코믹하고 귀여운 그림체에 내용도 재미있어요.

쿠인족 브레이브와 콜드의 모험이야기가 아주 흥미롭고 재미있지만 자극적이지 않게 펼쳐집니다.

 

 



 

 

 

중국문화에 대해 자연스럽게 배우면서 한자까지 재미있게 알게 되네요.

한자를 반으로 나누면 뭐가 되는지

유쾌한 퀴즈로 배우게 되니 절대 잊혀지지 않을것 같아요.

아이들이 이 부분을 읽고 서로 비슷한 문제로 퀴즈도 내면서 놀더라구요.

 

 

 



 

 

유쾌하고 귀여운 그림체, 재미난 내용에 연신 싱글벙글 웃음이 멈추지 않네요.

책 한 권을 다 읽고 학교에서 배우고있는 한자책을 뒤적거렸어요.

쿠인족들이 맞춘 문제들처럼 자기도 문제를 내보겠다고 혼자서 이리 뒤척 저리 뒤척~

이렇게 재밌게 한자 공부까지 하게 되더라구요.

 

 


 

 

 

중국 베이징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모험을 따라가며 베이징의 명소도 많이 배웠어요.

자금성, 이화원, 천안문, 왕부정 거리, 만리장성과 용경협까지...

올 여름방학에는 중국여행을 떠나보자고 세계지도를 펼치고 계획도 세웠답니다.

 

흥미진진 재미난 쿠키들의 신나는 세계여행을 따라 여행도 하고

세계문화 생활상식도 배울 수 있는

쿠키런 어드벤처 2 베이징편을 읽으니

1편~6편까지의 모든 모험을 읽어보고 싶어집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