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 잭슨과 올림포스의 신 10 - 진정한 영웅 퍼시 잭슨과 올림포스의 신 10
릭 라이어던 지음, 이수현 옮김, 박용순 그림 / 한솔수북 / 201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솔수북) 퍼시 잭슨과 올림포스의 신 10권 진정한 영웅

 

 

퍼시잭슨과 올림포스의 신이 드디어 완간되었어요.

9권까지의 무시무시하고 아슬한 모험이 드디어 끝이 났네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10권이지만 많이 아쉽네요.

혹시 퍼시잭슨의 다음 모험 이야기가 나오지는 않는지...

 

 


 
 
퍼시잭슨과 올림포스의 신 10권
진정한 영웅
 


 
 
9권을 읽고 바로 연이어 10권을 들었어요.
어찌나 열심히 집중해서 읽는지 옆에서 뭘 물어봐도 모르네요^^;
 


 
 
내용만큼 삽화도 무척 멋집니다.
아이들이 삽화도 한참 들여다 보며 스스로 이야기를 만들어내기도 했어요.
 


 
 
제1장 레이첼의 거래부터 제112장 작별 인사까지
퍼스와 반쪽 피 캠프 친구들의 전투가 치열합니다.
 

 






 
 
올림포스의 신들은 제일 강한 티탄인 티폰과 전투를 벌이고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을 침략한 크로노스는 퍼시와 친구들이 지키기위해 갖은 애를 다 쓰네요.
퍼시는 불사의 전사가 되어 온갖 무서운 괴물들을 물리치지만
크로노스를 물리치기에는 역부족입니다.
포세이돈의 도움으로 티폰을 물리치고
친구들과 힘을 합쳐 크로노스를 물리치게 되는데...
마지막 큰 반전이 있지만 미리 내용을 알면 재미없죠.
끝까지 흥미진진하고 재미난 이야기가 멈추지않았어요.
 

 
 
사랑하는 아들의 잠자리에서  들려줄 이야기로 만들기 시작한 퍼시 잭슨은
현재 전 세계 14개 나라의 언어로 쓰여질만큼 여러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에요.
물론 우리집에서도 온가족의 열렬한 사랑을 받는 도서이기도 하구요.
그리스 신화와 퍼시 잭슨의 이야기를 통해
그리스 신화에 대해서도 배우고, 친구들과의 우정과 모험을 많이 배울 수 있었어요.
퍼시잭슨 이야기가 책으로는 10권으로 완간되었지만
영화는 아직 갈길이 멀고도 멀죠.
다음 편이 어서 나올길 기대해봅니다~
영화를 보고 책을 다시 읽어보면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테니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