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로 갈까? 미로 찾기 100 놀면서 똑똑해지는 퍼즐북 시리즈
윌리엄 포터 지음, 나타샤 리밍턴 외 그림 / 길벗스쿨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목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놀면서 똑똑해지는 퍼즐북 시리즈"
미로찾기 외에도 다른 시리즈도 있더라구요.

그냥 미로 찾으세요
이게 아니라 스토리가 있네요
해적선에 갖혔다거나
워터파크에 갔다거나요~
화산이 폭발한다거나 ㅋㅋㅋ
아이들이 흥미있어할 이야기들이 가득해요.

제가 좀 꺼리는 미로찾기 책은
미로를 너무 꼬아놓아서
미로가 안보여요...
어른인 제가 풀기도 어려운 그런 미로책도 있던데
길벗스쿨의 미로는
직관적이고 틀리더라도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그림이 깔끔해요.

중요한 것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완주하는건데,
그림이 너무 복잡하면 힘들더라구요 !
마지막에는 정답지도 있으니
혹시나 하는 걱정은 안하셔두 되요 ^^

미로찾기나 놀이책은
아이들의 집중력을 길러주고
즐겁게 집에서 육아할 수 있는 좋은 교재같아요.

저도 둘째를 가정보육 하고 있어서
자주 애용하는 출판사랍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