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학년 국어 1 : 문장 이해하기 - 1학년 되기 전에 문해력 기초 다지기 0학년 국어 1
다산스쿨 교육연구소 지음 / 다산스쿨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힘들지 않게 기초를 익힐 수 있는 교재예요
책을 펴면 문해력의 중요성과
아이들이 직접 이 책을 사용한 후기들이 나와있어요.
그리고 교재 활용법과 학습 계획표가 나와있구요.

가장 처음은 문장을 익혀보는 건데요
지문과 글이 많지 않고 글자 크기가 커서 저도 부담이 없더라구요.
아이들도 아마 그림이 많고 글자가 큼직해서 뭐야~ 쉽잖아! 재미있네! 이런 느낌이 큰 것 같아요.
딸도 엄마 안어려워 보이는데? 하면서 자신감 뿜뿜 ㅋㅋㅋ
아 그리고 스티커 붙이기와 연결하기 O 치기 등
재미있는 활동들로 문장을 익힐 수 있어서 너무 좋아했어요.

문장 이후에는 주격조사, 동사, 형용사, 목적격 조사 등을 배워요
동사나 형용사 주격조사 이런 용어들을 처음 들었는지 생소해 하더라구요 !
한번 알고 지나가면 좋을 것 같았어요.

?센스있게 상장도 있구요
아이들은 칭찬을 먹고 사니까요
지금 저거 받겠다고 하루 한단원씩 끝내서
일주일만에 해치운다고 난리입니다 ㅋㅋㅋ
저는 처음에 이교재를 먼저 봤을때
정말 알록달록하고 차근차근 기초다지기 쉽겠다 !
아이가 싫어하지 않겠다 !
이 두가지를 생각했어요

역시나 딸은 이 문제집이 너무 좋데요
쉽고 재미있게 푸는 사이에 문해력이 쌓이다고 생각하니
일석이조 같아요!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아이와 함께 사용후 솔직하게 쓴 후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