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니와 악몽 가게 2 - 흡혈귀의 사라진 이빨 닌니와 악몽 가게 2
막달라네 하이 지음, 테무 주하니 그림, 정보람 옮김 / 길벗스쿨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림책에서 글밥 많은 책으로 넘어가기에 아주 좋은 도서 같았다.

먼저 등장인물을 설명해준다.
2권부터 읽었는데, 읽는데 크게 거부감이 없었다.

주인공들을 다 설명해 주기 때문에~
이 장면이 내 딸이 가장 재미있어하고 데굴데굴 구르며 웃었던 부분이다.
내가 볼 땐 너무 유치한데 ㅋㅋ
7세에겐 너무너무 재미있나보다.

전체적인 줄거리는
악몽가게에서 일하는 닌니는,
우연히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이빨빠진 흡혈귀를 만나게 된다.
그런데 흡혈귀의 이빨만 사라진게 아니었다.
물건이 사라질 때마다 끈적한 덩어리 흔적이 남아있는데
이 도둑을 잡아가는 이야기이다

초등 저학년들이 읽었을 때 재미와 도전정신? 모험정신 같은 것을
가질 수 있게 하는 재미있는 창작소설책이었다.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 받아 실제 사용하여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