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퀴즈쇼 2 : 본선 편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단꿈아이 지음, 정현희 그림, 강석화 감수 / 단꿈아이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국사 대모험 퀴즈쇼가 예선편에 이어 본선편도 출시되었습니다.

퀴즈쇼 예선편이 나왔을 때 온가족이 정말 퀴즈쇼 하듯이 문제를 내고 맞추기 게임을 진행하며 재미있게 보았던 기억이있어요~

이번 본선편도 치열한 전쟁이 치루어졌답니다. ㅎㅎㅎ

아이들이 여러명 있는 집에선 정말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집은 딸아이와 아빠가 어찌나 치열하게 경기를 진행하던지 한바탕 난리가 났었답니다.

한국사 대모험 퀴즈쇼 예선편이 출시되었을 때도 기다려왔던 교재가 나왔다고 좋아했는데,

본선편도 너무 좋네요~ 어서 결선편이 기다려 집니다.

한국사 대모험 퀴즈쇼 <출판사 리뷰>도 믿음직스럽습니다.

믿고보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거기에 퀴즈쇼까지!



한국사 대모험 퀴즈쇼 본선편은 1라운드 '왕', 2라운드 '영웅', 3라운드 '전투', 4라운드 '사회', 5라운드 '문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퀴즈 뿐 아니라 퀴즈 뒷쪽에는 정답과 함께 관련 내용이 함께 설명되어 있어

한국사를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답니다.

온달이 평강이 로빈이와 함께 재미있게 문제를 풀어보면서 나의 퀴즈 실력은 어느정도 되는지 확인해 볼 수 있어요!



친구들과 게임처럼 진행해도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이번에 나온 본선편은 학교에 들고가서 친구들에게 완전 인기 폭발이었답니다.

쉬는시간 핫 아이템이였다고 너무 좋아했어요~

직접 퀴즈도 풀어보고 결과도 확인하면서 결선편도 기다려 봅니다.

우리 아이는 한국사 대모험을 닳도록 보고 있어 그런지

본선편도 다 맞았어요~ ㅎㅎ

재미로만 읽는 줄 알았더니!

스며들듯 학습이 되고 있었답니다. !!


얼마나 진지하게 퀴즈쇼를 보고 있던지!

설쌤께 또 한번 감사하게 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