귤이 그림책이 참 좋아 77
서지현 지음 / 책읽는곰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_
그림이 너무너무 예쁜 그림책 한 권을 소개할게요 :D
제목도 너우 귀엽고 상큼한데
그림이 진짜 너무 예쁘고 귀여워서
반해 버렸는데 내용도 참 따뜻하고 예뻐서
좋아하는 그림책이랍니다 ♥

야옹이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취향저격 그림책이에요 ~

그림이 진짜 너무너무 예뻐서 자꾸만 손이 가네요ㅎㅎ
내용도 너무 따시고 감동적이라 아이들과 함께 읽기에
너무나 좋은 책인것 같아요 ^^

길고양이 한 마리가 낯선 거리를 헤매고 헤매다
찾은 어느바닷가 마을에서 펼쳐지는 외톨이 귤이와
다정한 이웃들의 이야기를 그린 재미있는 그림책 🧡

머물 자리를 찾아 헤매는 고단하고 외로운 존재들에게
다정한 위로를 건네는 그림책으로 아이들에게도 이
따뜻한 마음이 전해 졌으면 좋겠네요

아직은 그런 마음을 느끼기엔 어려운지
예쁜 그림책이라 좋아하고ﻭ 고양이가 나와서 좋아하는데
무엇보다 제주사투리 그대로 읽어주면 재밌다고 까르륵
거리는데 책 보면서 기분이 좋아지네요ㅎㅎ

길고양이에게 사랑을 줄 수 있는
따뜻한 아이로 자라길 바라며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