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판 중국어 기초편
하수진 지음 / ECKBOOKS(이씨케이북스) / 201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비스직 여러분들 다 이 교재로 중국어 공부 해보세요~


혹시 이 글 보고 계신 당신서비스직에서 일하시는 분이신가요...?

저도 서비스직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ㅎ

저는 정말 많은 중국인들을 상대하는 직종에서 근무를 하고 있거든요..ㅎ

그래서 이제는 정말 열심히 서비스 중국어를 전문적으로 공부 해야겠다고

다짐을 하면서 기초부터 다시 잡을라고 이 교재를 구매하고

공부했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실용적인 회화구문 덕분에 현장에서 직접 써먹어봤는데..

내용 버릴게 없더라구요.. ㅎ

정말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이 교재 실전편도 있는거로 아는데 그 교재도 같이 구매해서

공부하려구여 ㅎㅎㅎ


정말 제가 봤던 판매, 서비스 중국어 교재로 가장 유용하고

적합한 교재인 것 같아요 ㅎㅎ


혹시 서비스 직종이신 분들 중국어 공부 하시려면 

이 교재로 해보세요 진짜 강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