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바른 중국어 Step. 4 The 바른 시리즈
변지영 지음 / ECKBOOKS(이씨케이북스) / 2012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중국어 중급 실력을 원하시는 분들, 교재 찾으시는 분들은 모두 이 교재로 공부하세요~!


저는 중국어 기초 정도는 조금 떼고 좀 더 심화 된 표현들을 배우고싶어서

다양한 교재를 알아보고 몇 가지로 공부를 해봤는데

이 교재처럼 정말 기초에서 좀 더 심화 되면서

자세한 설명으로 구성 된 교재 처음봤습니다,,,


다른 심화 된 교재들로 한 번 공부해봤는데

정말 기초떼고 공부해도 어려울정도로 설명이 별로 자세하진 않더라구요...

독학으로 공부하는데,,, 다른 교재들로 애 좀 먹고

이 교재로 공부를 다시 해보자 다짐하고 공부했는데

정말 이 교재 선택하기 너무 잘한 것 같아요 ㅎㅎ


회화, 독해, 쓰기, 듣기로 구성되어 있어서 자격증 공부하는 연습도 될 것같네요 ㅎㅎ

녹음 파일도 같이 제공 되기때문에 들으면서 공부하시면서 

중국어 발음들을 귀에 익숙하게 하시는데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ㅎㅎ


중국어 중급자를 원하신는 분들은 정말

이 교재로 공부하시면 문법도 탄탄하게 같이 잘 잡을 수 있어서

잘 마스터 할 수 있겠네요 ㅎ


정말 추천 합니다 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