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바른 영어 인터뷰 The 바른 시리즈
ECK 컨텐츠 연구소 지음 / ECKBOOKS(이씨케이북스) / 201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 인터뷰 교재로 정말 너무 좋아요..!!


제가 취업 준비를 하면서 외국에있는 회사를 위해

영어 인터뷰를 준비하고있어서 조금이라도 도움 될 만한 영어 교재를 찾다가

정말 너무 좋은 영어인터뷰 교재를 발견해서 여러분들에게도 알려드리고싶어서

이렇게 리뷰를 작성합니다~


영어인터뷰를 혼자 그냥 무작정 준비하다가 이번 이 교재를 구매하여

준비했는데 정말 너무 다양한 팁들과 구성으로 정말 인터뷰 답변 실력이

눈에 띄게 늘은거같아요 ㅎㅎ


주변에 영어 좀 한다는 사람들이 많아서 이 교재로 준비해서

물어봤는데 정말 칭찬만 들었습니다


교재도 직접 보여주고 평가해달라했더니 정말 다들 극찬 뿐이네요

정말 유용하고 좋은 질문 유형들만 있어서 도움 많이 될 것 같다네요 ㅎㅎ


이 교재로 계속해서 더 열심히 공부해서 

이번에는 꼭 취업에 성공하려구요 ㅎㅎ


여러분들도 같이 저랑 이 교재로 공부해봐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