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The 바른 중국어 Step 2 New The 바른 시리즈
변지영.왕단단.이미옥 지음 / ECKBOOKS(이씨케이북스)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기초에서 조금 더 심화 된 중국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교재인 것 같습니다.


제가 중국어 기초는 어느정도 안다고 생각하여 이번에

조금 더 심화되고 응용할 수 있는 교재를 찾다가 

이 교재를 찾게 되었는데 너무 좋은 것 같아 추천 드릴라고 이렇게 리뷰를 작성합니다..


이번 교재는 기초를 바탕으로한 상황별 심화문들로 구성되어있기 때문에

더 재밌게 중국어 실력을 키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필수 어법과 표현법들로 이루어져있어서 정말 빼놓고 공부할게 없어요ㅜㅜ ㅎㅎ

알찬 구성의 교재인 것 같습니다 


mp3도 같이 제공되는데 이게 정말 꿀이라는거...

원어민 발음으로 중국어를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정말 귀가 탁 트이는데

너무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연습문제를 풀면서 중국어 능력 시험인 HSK나 TSC유형을 파악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문제들이 많아서 

나중에 자격증 시험 공부하는데도 정말 많은 도움이 될 것같네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