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에 끝내는 일본어 첫걸음 - 왕초보를 위한 쉽고 빠른 입문서 한 번에 끝내는 일본어
정복임 외 지음 / ECKBOOKS(이씨케이북스)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본어 왕초보 분들!! 이 교재로 시작하는게 빠를거에요 ㅎㅎ


저는 정말 일본어 그 흔히들 아는 인삿말 조차 몰랐는데,

일본어가 필요해진 상황이라 일본어를 배워볼라고 교재 찾다가

정말 보석 같은 교재를 찾아버렸습니다.


이 교재를 통해 제가 일본어 시험준비까지 하고있으니... 

이게 믿겨지시나요 ㅎㅎ


이 교재 덕분에 일본어 정말 히라가나부터 일본어 시험까지

정말 열심히 준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정말 기초기 탄탄하게 잡으실 분들은 이 교재가 제일 적합할 것 같네요

교재 한 권으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단어들도 같이 알아가고

실용회화들 덕분에 일본에서 생활하실 분들이나

일본 여행 가실 분들에게 정말 너무 적합한 교재가 될 것 같네요


mp3파일도 제공되니 들으면서 하시면 정말 귀도 트일 뿐더러

원어민 발음까지 비슷하게 소화할 수 있어서 정말 너무 좋은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