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에 끝! OPI 인도네시아어 - 한 번에 끝내는 4주 완성 학습서
이승혜 지음 / ECKBOOKS(이씨케이북스) / 2018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도네시아어 OPI 한 번에 합격하시려면 이 교재로 하세요!!


인도네시아어 차차 공부하고 이제 OPI 준비하려고 교재를 찾다가
이 꿀 교재를 득템했네요..!!

어떻게 준비하지 하고 정말 막막했는데 이 교재 보고 마음 편해졌어요
어떤 질문의 유형이 나와도 당황하지 않고 답변할 수 있게
알찬 내용으로 구성되어있네요

제 자신도 응용하고 적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있어서
좀 더 쉽고 다양하게 공부할 수 있는거같아요

4주만에 한 번에 붙기위해 불나게 공부하고 연습해야겠어요
꼬리질문에도 정말 문제없이 답할수있게 열심히 하려구요 ㅎㅎ

저는 이번에는 혼자 무리일수도 있겠다 싶어서
이 교재를 제작하신 분이 직접 강의하시는거 있다해서
같이 들으면서 하려구요 ㅎㅎ

인강도 신청했구 교재도 받았구 
이제부터 전투 모드 들어갑니다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