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바른 태국어 첫걸음 - 알파벳 발음부터 시작하는 왕초보 독학 첫걸음! The 바른 시리즈
이정윤 지음 / ECKBOOKS(이씨케이북스)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태국어 교재 강추~!


태국은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이 여행을 정말 많이 다니잖아요!

가깝기도하구 그래서 자주 가시는 분들도있으실텐데

저도 그래서 이번에 태국어 공부 한 번 열심히 해보자!해서

태국어 교재를 알아보다 요거요거 정말 너무 유용한 책을 발견한거같아요 ㅎㅎ


태국어를 쉽게 익히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저는 다른 언어보다 좀 어렵다고 생각했거든요..ㅜ

근데 이번 이 교재는 기초기가 너무 탄탄하게 잘 잡혀있어서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왜 이제야 발견했나.. 막 자괴감이들구.. ㅎㅎㅋㅋㅋ

정말 이 교재로만 열심히 공부해서

빠르게 태국어 기본 회화라도 마스터 해야겠어요 ㅎㅎ


여러분도 태국어 공부를 시작하신다면

이 교재로 시작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