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The 바른 터키어 Step 1 New The 바른 시리즈
전고운 지음 / ECKBOOKS(이씨케이북스)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터키어는 이 교재로~!!!!


다양한 언어에 눈독들이다가 터키어를 한 번 배워볼까~?하고

교재 찾던 중 띠용 하고 눈에 들어온 요것!!


드뎌 책 받아서 조금씩 차차 공부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아직 다 완벽히 공부하지는 않았지만..!

공부를 시작하면서 알게되는건, 이 교재가 정말 에이급이라는거..ㅎㅎ


너무 알차고 원어민 발음도 같이 익히면서 공부 할 수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것 같네요!! ㅎㅎ(거의 광신도..)


터키어는 우리나라랑 어순이 같죠!! 그래서인지 거부감도 없구..!

이 교재로 더 쉽게 이해하고 다가갈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네요! ㅎㅎ


다양한 연습문제와 mp3파일까지 있으니..!

이건 뭐 그냥 현지인 발음과 회화 스트레이트로 가겠어요 ㅎㅎ


저도 더 열심히 공부해보려구요!!

여러분도 터키어에 관심있으시면, 이 교재로 시작해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